SMS 마케팅 비용은 얼마이며 투자 가치가 있습니까?

게시 됨: 2023-0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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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 메시지 마케팅은 비용 효율성과 접근성으로 유명한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 중 하나입니다. 놀랍지 않게도 점점 더 많은 기업과 개인이 채택함에 따라 전 세계가 폭풍에 휩싸였습니다.

열차에 탑승하고 문자 메시지 마케팅을 채택하기 전에 먼저 비용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이 가이드에서는 SMS 마케팅 가격과 SMS 캠페인의 ROI를 계산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MS 마케팅 비용은 얼마입니까?

의심할 여지 없이 SMS 마케팅은 오늘날 가장 성공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 중 하나입니다. 통계적으로 SMS 캠페인의 평균 오픈율은 98%입니다. 이 값은 SMS 마케팅이 실제로 얼마나 널리 채택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중소기업으로서 SMS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가격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메시지당 비용, 키워드 및 국제 SMS 요금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들은 함께 SMS 마케팅 가격 범위를 결정합니다.

개별 문자 메시지 마케팅 비용은 국가별 SMS 요금 및 길이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나 개인 번호 외에 일부 국가에서는 전용 비즈니스 번호도 요구합니다.

이 수신자 부담 또는 10DLC 번호는 특정 비즈니스 또는 기업에 적합합니다. 이러한 번호에 대한 SMS 마케팅은 비용이 약간 더 들기 때문에 개별 번호와 다릅니다. 서로 다른 SMS 공급자는 개인 및 전용 비즈니스 번호에 대해 서로 다른 월별 요금을 청구합니다.

또한 확인당 $0.04인 운송업체 확인과 같은 선택적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결제는 문자를 보내기 전에 번호를 확인하고 SMS 마케팅 가격이 낮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아래에서는 SMS 마케팅 비용을 계산할 때 고려해야 할 다양한 요소에 대해 설명합니다.

문자 메시지당 비용

이것은 단일 SMS를 보내는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동통신사 및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미국의 TextMagic 사용자의 경우 아웃바운드 SMS 메시지 비용은 SMS당 $0.049이며 아웃바운드 MMS 메시지 비용은 $0.080입니다.

또한 인바운드 SMS 메시지 비용은 $0.02이고 인바운드 MMS 메시지 비용은 $0.080입니다. 따라서 1000개의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 총 $49의 비용이 듭니다.

관찰하셨겠지만 MMS 메시지는 SMS보다 약간 더 비쌉니다. 이는 MMS가 일반적으로 약 1600자를 포함하기 때문에 이동통신사가 SMS보다 더 많은 데이터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SMS 캠페인 비용

SMS 캠페인은 캠페인이 더 개인화되고 일반적으로 여러 연락처로 전송된다는 점에서 단순한 SMS 메시지와 다릅니다. 기업은 SMS 캠페인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도달하고 업데이트, 뉴스 및 제안을 보냅니다.

개별 문자 메시지 마케팅 비용과 마찬가지로 SMS 캠페인 가격은 국가 및 이동통신사에 따라 다릅니다. 하루가 끝나면 SMS 캠페인은 문자 메시지의 한 형태이기 때문에 가격도 비슷합니다.

그러나 SMS 캠페인은 개별 메시지보다 더 많은 청중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SMS 캠페인 비용을 얻으려면 SMS당 비용에 보내고자 하는 문자 수를 곱하십시오. 메시지의 길이와 비용 추정을 위한 플랫폼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 1000개의 텍스트 캠페인의 경우 TextMagic을 사용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0.049 x 1000 = $49

TextMagic은 또한 가격 책정 페이지에서 메시지를 작성할 때 SMS 비용에 대한 실시간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키워드당 비용

기본적으로 키워드는 사람들이 SMS를 통해 SMS 캠페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단축 전화번호인 특정 쇼트코드로 보내는 짧고 구체적인 단어 또는 문구입니다. 이러한 키워드에는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랫폼에서 뉴스와 같은 서비스를 구독하려면 고객이 NEWS를 12345로 보냅니다.

이 예에서 "NEWS"는 키워드이고 "12345"는 단축 코드입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키워드는 SMS 흐름에서 작업으로 이어집니다.

TextMagic은 고객이 연락처 목록을 구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고유한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궁극적으로 비즈니스의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국제 SMS 마케팅

국제 SMS 마케팅 가격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이는 이동통신사 요금과 사용하는 비즈니스 번호의 종류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일부 국가에서는 10자리 길이 또는 무료 회선을 전용 비즈니스 번호로 사용합니다.

TextMagic은 다양한 국가에서 국제 메시징을 지원합니다. 무료 번호의 SMS 마케팅 가격은 월 $10입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10자리 긴 번호로 SMS 메시지를 보내는 비용은 월 $10입니다.

비용 없이 얻을 수 있는 혜택

TextMagic에서 SMS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면 무료로 추가 프리미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예약된 자동 문자 메시지입니다. SMS 메시지를 예약하면 정시에 고객을 업데이트하고 고객의 관심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TextMagic을 사용하여 원하는 이메일 클라이언트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SMS를 통해 이메일 배포 목록에 메시지를 전달할 때 유용합니다.

SMS 마케팅 ROI를 계산하는 방법

ROI는 투자 수익을 의미합니다. 장기적으로 비즈니스에 대한 특정 투자의 수익성을 측정합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ROI는 전략에 투자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SMS 마케팅과 관련하여 ROI를 계산하는 것은 쉽습니다. 순이익을 투자 비용으로 나누면 됩니다. 그런 다음 결과에 100을 곱합니다. 수학 용어로 표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SMS 마케팅에서 투자 비용은 전략에 투자한 총 금액입니다. 순이익은 SMS 마케팅 전략으로 얻은 총 금액입니다.

TextMagic을 사용하여 매월 3000개 메시지의 SMS 캠페인을 실행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텍스트당 $0.049의 비율로 진행하면 총 투자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0.049 x 3000 = $147

이제 해당 캠페인에서 $1000의 총 수익을 얻었다면 ROI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0/$147) x 100 = 680.27%

따라서 해당 월의 SMS ROI는 약 34%입니다. 이제 궁극적으로 ROI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요소를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클릭당 SMS 비용 계산

캠페인에 URL이 포함된 경우 URL의 클릭당 비용은 순이익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SMS 마케팅의 클릭당 비용(CPC)은 고객이 SMS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가격을 말합니다.

CPC를 계산하려면 SMS 캠페인의 총 비용을 캠페인 클릭 수로 나눕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SMS 마케팅 클릭당 비용

예를 들어 SMS 캠페인에 $49를 지출하고 SMS 메시지의 링크에서 30번의 클릭을 받은 경우:

CPC = $49 / 클릭 30회 = 클릭당 $1.63

클릭당 비용은 SMS 마케팅의 총 투자 비용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ROI를 계산할 때 이를 고려해야 합니다.

SMS 전환율 계산

SMS 전환율은 메시지를 받은 후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고객의 비율입니다. 이를 계산하려면 전환 수를 전달된 메시지 수로 나눕니다. 그런 다음 결과에 100을 곱하여 백분율을 얻습니다.

예를 들어 1,000개의 SMS 메시지를 보내고 900개가 전달되었으며 50명이 변환된 경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SMS 전환율 = (50 / 900) x 100 = 5.56%

따라서 이 예에서 SMS 전환율은 5.56%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SMS 전환율은 SMS 캠페인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ROI를 계산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리드당 비용 계산

CPL(리드당 비용)은 비즈니스의 잠재 고객을 생성하는 비용을 측정합니다. 이를 계산하려면 SMS 리드 생성의 총 비용을 총 고객 수로 나눕니다. 기본적으로:

예를 들어 리드 생성에 $300를 지출하고 20개의 리드를 얻은 경우 CPL은 다음과 같습니다.

$300 / 30 = $10

따라서 이 비즈니스의 리드당 비용은 $10입니다. 이 가격은 SMS ROI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투자 비용에 기여합니다.

TextMagic으로 첫 번째 SMS 캠페인 설정

SMS 캠페인은 고객 확보를 목표로 하며 좋은 SMS 마케팅 대행사를 통해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문자 메시지 마케팅을 적용하려면 TextMagic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TextMagic을 사용하면 전환율과 ROI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경쟁력 있는 SMS 브로드캐스트 가격에는 ROI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이메일-텍스트 기능과 같은 추가 보너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SMS 캠페인을 설정하는 것은 쉽지만 당사 플랫폼을 통해 훨씬 더 쉽고 효과적으로 메시지를 통해 대상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입하고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개인화되고 생산적인 SMS 마케팅을 즐기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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