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RPM: 무엇이며 페이지 RPM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게시 됨: 2021-03-18마케팅 및 성과 지표는 방문자 수와 노출 수를 알려줍니다. 하지만 이것이 어떻게 돈으로 환산됩니까? 페이지에서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지 아는 것은 게시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는 잘못된 측정항목을 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 및 기타 광고주 측 측정항목은 중요하지만 비즈니스 성장 여부를 실제로 측정하지는 않습니다. 페이지 RPM이 들어갑니다.
CodeFuel은 게시자의 수익을 늘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페이지 RPM에 대한 개요와 이를 높이는 팁으로 이 가이드를 편집했습니다.
기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페이지 RPM이란 무엇입니까?
RPM 은 1,000페이지 조회당 사이트에서 생성된 총 수익을 측정하는 측정항목입니다. RPM은 1000회당 수익(Revenue per Mille)의 약자입니다. 게시자는 이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창출할 수 있는 수익을 추정합니다. 사이트에서 1,000회 조회당 얼마나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지 알면 사이트를 세분화하고 페이지 및 기타 사이트 기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페이지 RPM을 계산하는 방법
1,000회 조회당 페이지 수익(RPM)을 계산하려면 예상 수입 과 받은 페이지 조회수라는 두 가지 요소를 알아야 합니다. 수입을 페이지 조회수로 나눈 다음 1000을 곱합니다.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페이지 RPM: (예상 수입 / 페이지 조회수) * 1000
공식을 어떻게 적용합니까?
- 예 1: 이번 달에 페이지 뷰가 2500회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광고 수익은 $250로 예상됩니다. 공식 적용: 페이지 RPM: ($250 / 2500) *1000 = $100
- 예 2: 페이지 조회수 25회에서 대략 $0.20를 벌었습니다. 페이지 RPM은 ($0.20 / 25) *1000 또는 $8입니다.
이 측정항목은 다양한 채널의 수익을 비교하고 페이지 실적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도 RPM이 좋은지 나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웹사이트에 좋은 페이지 RPM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출판 포럼에서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하나는 "내 사이트에 적합한 RPM은 무엇입니까?"입니다. 글쎄, 당신의 페이지 RPM은 회사마다 다릅니다. 틈새 시장, 콘텐츠 및 트래픽의 품질, 청중이 있는 위치 또는 계절별 피크 수요와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회사는 일종의 벤치마크에 도달하기 위해 동일한 유형의 사이트를 검색하고 비교합니다. 그러나 좋은 RPM은 항상 상대적입니다. 여러 요인이 웹사이트의 페이지 RPM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배포하는 콘텐츠의 주제, 잠재 독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는 광고주가 웹사이트의 가치를 정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 AdWords에 따라 2020년 광고주를 위한 상위 10개 키워드 카테고리를 조사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콘텐츠의 가치가 높을수록 사이트의 잠재고객이 더 중요해지고 페이지의 RPM에 영향을 미칩니다. 영향을 줄 수 있는 다른 요소는 방문자의 위치 와 수요의 계절성입니다.
페이지 RPM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측정항목은 무엇입니까?
이러한 요인 외에도 두 가지 측정항목이 페이지 RPM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클릭률(CTR): 이 비율은 광고 노출 1,000회당 특정 광고에 대한 클릭 수를 측정합니다. CTR이 높을수록 페이지 수익이 높아집니다. 왜요? 첫째, 클릭에서 직접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CTR이 높다는 것은 귀하의 사이트가 더 가치 있는 디지털 자산임을 의미하므로 클릭당 더 높은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클릭당 비용(CPC): 광고주가 웹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에 대해 클릭당 지불하는 금액을 측정합니다.
이 두 가지 측정항목이 증가하면 페이지의 가치가 높아져 페이지 RPM도 증가합니다.
수익 측정항목 유형(공식 및 예 포함)
페이지 RPM을 높이는 전략을 시작하기 전에 자주 혼동되는 용어의 차이점을 설명해야 합니다.
광고 RPM 대 페이지 RPM
광고 RPM 은 페이지 RPM과 달리 1,000회 노출당 광고 수익을 측정합니다. 이를 계산하려면 광고 노출 수당 예상 수익 을 나눈 다음 1000을 곱합니다.
광고 RPM = (예상 수익 / 광고 노출수) * 1000
페이지 RPM과의 차이
광고 RPM은 특정 웹사이트에서 1,000번의 광고 노출에 대해 광고주가 지불해야 하는 비용입니다. 페이지 RPM은 게시자에게 웹페이지의 광고 노출에 대해 지불하는 요율을 제공하여 페이지 성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PM
CPM 은 광고주의 광고 노출 1000회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CPM을 계산하려면 캠페인 비용 과 총 노출수 를 알아야 합니다. 그런 다음 다음 공식을 적용합니다.
CPM = (캠페인 비용/총 노출수) * 1000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광고주의 광고 예산이 5,000달러입니다. CPM 캠페인은 광고에서 10,000번의 노출을 얻었습니다. CPM을 계산해 보겠습니다.
CPM = ($5000/10,000,000) *1000 = $0.5
eCPM
eCPM은 광고 실적 측정항목입니다. 즉, 광고가 사이트에서 생성하는 수익을 측정합니다. eCPM은 1000000000000000당 유효 비용을 나타냅니다. eCPM을 계산하려면 배너 또는 캠페인당 광고 수익을 1,000회 광고 노출수로 나눕니다.
eCPM = 배너당 광고 수익 / 1000 광고 노출
게시자는 일반적으로 이 측정항목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광고의 수익성을 계산합니다. CPM과의 차이점은 도달범위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CPM 캠페인 및 CPC에 대한 유효 수익도 측정한다는 점입니다.
게시자가 페이지 RPM을 추적해야 하는 이유
페이지 RPM은 1,000페이지 조회당 얼마를 벌고 있는지 추정할 수 있는 핵심 성능 측정항목입니다.
원천
그게 왜 중요한가요? 사용자가 사이트를 탐색할 때 모든 페이지가 동일한 수준의 관심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지 RPM은 수익이 낮은 페이지를 감지하고 성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PM은 매우 가변적이기 때문에 어느 날은 높을 수 있고 다음 날은 떨어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측정하고 결과를 사용하여 전략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섹션의 팁은 페이지 RPM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페이지 RPM을 높이는 4가지 팁
페이지 RPM을 개선하려면 웹사이트, 사이트에 표시하는 광고, 사이트를 방문하는 잠재고객의 세 가지 주요 영역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RPM을 높이기 위해 구현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1. 웹사이트 트래픽 개선
- 의도가 높은 방문자 확보를 위해 문맥 타겟팅 사용 : 의도가 높은 타겟 트래픽을 확보하는 것은 페이지에서 수익을 높이는 핵심입니다. 트래픽이 충분하면 페이지에서 수익을 창출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방문자는 관심이 필요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웹사이트 페이지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표시하는 문맥 타겟팅이 게시자와 광고주에게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광고는 문맥상 사용자의 검색어와 관련성을 유지하여 의도가 높은 방문자를 더 많이 끌어들입니다.
- 광고 및 웹사이트의 로딩 속도 최적화: 이제 어느 누구도 사이트가 로드될 때까지 기다릴 여유가 없습니다. Google에 따르면 사이트 가 3초 이상 로드 되면 이탈률이 40%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 페이지 로드 속도를 줄일 수 있는 몇 가지 팁은 이미지 최적화, 브라우저 캐싱 활용, 압축 활성화입니다. 페이지 로드가 지연되지 않도록 광고도 최적화해야 합니다. Google Page Speed Insights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로드 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천
2. 콘텐츠의 품질 및 관련성 향상
- 콘텐츠 품질에 집중: 양질의 콘텐츠는 방문자의 관심을 끌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사이트에 머문 시간을 늘립니다. 청중이 돌아갈 수 있는 강력한 콘텐츠는 다른 모든 측정항목에 영향을 줍니다.
- 관련 제안은 참여 도를 높 입니다. 콘텐츠 추천 도구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페이지에 머문 시간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페이지 조회를 유도합니다. CodeFuel 과 같은 도구는 페이지에서 사용자 쿼리에 답하는 관련 광고를 표시하여 페이지 RPM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게재 중인 광고 개선
- 광고 새로고침 사용 – 이 기능을 사용하면 동일한 광고 장소에서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에서 특정 시간이 지나면 아래로 스크롤하거나 기타 활동이 끝나면 광고가 다른 다른 광고로 바뀝니다. 이는 시청자의 관심을 끌고 광고의 클릭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광고 조회 가능성 최적화 – 광고가 잘 보이도록 하는 것은 수익 증대에 매우 중요합니다. eMarketer에 따르면 데스크톱의 조회가능성은 50%에 불과합니다. 즉, 광고의 절반이 사용자가 눈치채지 못한 채 통과합니다. 예를 들어 콘텐츠 사이에 광고를 배치하여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광고 레이아웃과 배치를 개선합니다.
- 광고, 형식 및 크기 최적화 – 텍스트와 이미지, 동영상, 리치 미디어, 확장형 광고를 결합하여 다양한 형식으로 재생합니다. 당연히 일부 광고 형식은 다른 형식보다 클릭당 비용이 더 많이 들기 때문에 페이지 RPM이 높아집니다.
- 광고가 잠재고객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 잠재고객에게 적합한 타겟팅을 설정하세요. 찾고 있는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를 게재 하여 클릭 가능성을 높입니다. 사이트가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섹션이나 주제에 따라 다른 대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4. 뛰어난 사용자 경험 제공
청중은 논스톱 광고와 알림을 받기 위해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소비하고, 당신의 제품을 조사하고, 구매하기 위해 왔습니다. 훌륭한 사용자 경험은 청중을 더욱 충성스럽게 만듭니다. (같은 사이트를 계속해서 방문하고 있지 않습니까?) 정확히는 사용자가 가장 자주 찾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원합니다. 반복 방문 및 이탈률을 측정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충성도가 높은 방문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RPM을 높일 것입니다. 핵심은 사용자가 페이지에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CodeFuel로 페이지 RPM을 높이세요
CodeFuel 은 페이지 RPM을 높이고 검색 트래픽을 최적화하며 사용자를 참여시키는 솔루션을 통해 게시자에게 더 높은 ROI를 제공합니다. 아이디어는 검색을 위한 관련 광고를 제공하여 방문자의 참여와 관심을 유지하면서 웹사이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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