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및 수익 창출)을 위해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게시 됨: 2022-08-24

이것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사용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인터넷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올리고 싶다면 훌륭한 시작 방법입니다. 왜요? 왜냐하면:

  • 제품을 만들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청구 및 보너스를 설정하고, 업데이트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 판매를 통해 반복적으로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선택할 수있는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제휴 제안은 클릭당 예상 수입과 같은 세부 정보도 제공합니다.
  • 고가 아이템으로 막대한 이익을 얻으십시오.
  • 확장 가능. 하나의 제품만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여러 제품을 동시에 홍보하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늘날 수천 개의 타겟 트래픽을 제휴사 제안으로 유도하려는 경우 Solo Advertising은 완벽한 트래픽 채널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도로 타겟팅된
  • 다른 트래픽 채널에 비해 저렴
  • 낮은 경쟁
  • 자산을 빠르게 구축
  • 비밀스러운. 경쟁자가 귀하의 이메일 사본, 판매 유입경로 및 제휴 프로모션 전략을 염탐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 빠른 결과

따라서 제휴 마케팅과 단독 광고의 조합은 초보자가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에 대한 이 궁극적인 가이드에서는 단독 광고 트래픽을 통해 제휴 제품을 홍보하여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부분을 배웁니다.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단독 광고란 무엇입니까?
  2. 왜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인가?
  3. 단독 광고의 특성
  4. 제휴 마케팅에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1. 제휴 제안에 직접 트래픽 보내기
    2. 리드 캡처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낸 다음 제휴 제안
    3. 효과가 있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5. 제휴 마케팅에 솔로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1. 리드 자석
    2. 페이지 짜기
    3. 제휴 제안
    4. 추적 시스템
    5. 제휴 퍼널의 백엔드
    6.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6. 손익분기점 파악
    1. 얼마나 많은 클릭을 구매해야 합니까?
  7.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사용 팁
  8. "감사합니다" 페이지 매직
  9. 마지막 단어

<단독 광고를 위한 방문 페이지 모음>

단독 광고란 무엇입니까?

기본적으로 솔로 광고는 이메일 목록 소유자가 가격에 대해 메시지를 보내는 이메일 광고입니다. 많은 마케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솔로 광고(또는 솔로 광고)를 사용합니다.

  1. 고도로 타겟팅 된 – 대부분의 다른 광고 채널과 달리 단독 광고 트래픽은 다양한 수준에서 검증됩니다. 사용자는 이메일을 열고 메시지를 읽고 링크를 클릭하고 방문 페이지를 열어야 합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프로모션에 솔로 광고를 사용하면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확장 가능 – 단독 광고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완벽한 단독 광고 유입경로를 찾으면 더 많은 트래픽을 구매하여 수익과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솔로 광고 퍼널에 제휴 제안이 포함된 경우 손익분기점 캠페인을 설정하고 말 그대로 솔로 광고를 무료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솔로 광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3. 더 높은 전환율로 자산을 빠르게 구축 – 단독 광고 트래픽의 특성으로 인해 방문 페이지 또는 압축 페이지는 20% 이상과 같이 더 높은 전환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낮은 CPL – CPL은 리드당 비용을 나타냅니다. 다른 트래픽 소스와 달리 솔로 광고 유입경로는 제휴 제안을 홍보하여 ​​수익을 창출하면서 CPL을 낮추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단독 광고와 그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왜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인가?

배너 광고, 푸시 광고, 팝 광고, PPC 광고, 동영상 광고, 전면 광고, 네이티브 광고 등 다양한 트래픽 소스가 있습니다. 그러나 왜 제휴 마케팅 프로모션에 단독 광고를 사용해야 합니까?

주된 이유는 솔로 광고가 기본적으로 일부 틈새 시장에서 잘 작동하고 리드당 비용이 다른 트래픽 소스에 비해 상당히 낮기 때문입니다.

빠른 계산을 해봅시다.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을 홍보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동안 제휴 제안을 홍보하고 싶습니다. 어떤 트래픽 소스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구글 광고 맞죠?

미국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건강 회사, 무료로 가입할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 효과가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과 같은 용어에 대한 평균 CPC(클릭당 비용)를 추측하고 싶으십니까?

예, CPC가 $5 이상입니다.

키워드 구문에 대한 클릭당 비용
네트워크 마케팅 기회와 관련된 키워드의 클릭당 비용 – WriterZen을 통해 생성

그리고 미친 부분은 타겟팅되고 검색량이 적은 롱테일 키워드에 대한 CPC입니다. Google 광고에서 확장 키워드를 타겟팅하면 CPC가 약간 줄어들 수 있지만 트래픽도 더 낮아집니다. 국가 수준이나 지역 수준으로 더 깊이 들어가면 CPC가 너무 비쌀 수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

이 Clickfunnels 네트워크 마케팅 비밀 제안을 홍보하기 위해 네트워크 마케팅과 관련된 Google 광고에서 200개의 트래픽을 구매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Google 광고 트래픽은 Facebook 광고와 비교하여 타겟팅됩니다.

ClickFunnels 네트워크 마케팅 비밀 제공 세부 정보

트래픽 비용은 200 x $5 = $1,000입니다. 스퀴즈 페이지의 전환율이 30%라고 가정합니다. 따라서 구독자가 받는 총 이메일은 200 x 0.3 = 60입니다. 즉, 리드당 비용은 $1,000/60 = $16.67입니다!

가입자가 가입하자마자 제휴 제안으로 즉시 리디렉션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프런트 엔드 제안은 무료 실제 책이므로 판매 전환율이 5%라고 가정합니다. 그것은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Network Marketing Secrets 제휴 제안의 평균 장바구니 가격은 $174.60입니다. 따라서 Google 광고에서 구매한 트래픽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돈은 60 *.05 * $174.60 = $523.8입니다.

따라서 목록에 60명이 있는 동안 $476.2의 적자가 있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 제안에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다음은 MLM(다단계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 제안을 위해 트래픽을 판매하는 단독 광고 판매자입니다.

단독 광고 판매자 세부정보
네트워크 마케팅 목록에서 클릭을 판매하는 단독 광고 판매자 – Udimi

그의 통계를 보면 그의 구매자가 100번 중 70번의 매출을 올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트래픽이 전환됩니다. 유일한 최상위 옵션을 활성화한 후 200회 클릭에 대한 비용은 $161.00입니다. 유일한 최상위 계층 옵션을 사용하면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싱가포르와 같이 영어를 사용하는 부유한 국가를 포함하는 계층 1 국가에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리드 및 판매 전환율을 얻는다고 가정하면 200명의 방문자 중 $523.8을 벌어들일 것입니다. 그것은 $362.8의 이익입니다! 이는 단일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서 200% 이상의 ROI입니다.

예, 데이터는 잠정적입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는 원하는 곳 어디든 확장할 수 있는 가능한 시나리오라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제휴 제품을 홍보하여 ​​단독 광고로 돈을 버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다음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단독 광고의 특성

제휴 마케팅 작업을 위한 단독 광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이유를 이해하는 경우에만.

  • 솔로 광고 구독자는 당신과 같은 감정, 야망, 꿈을 가진 인간입니다. 솔로 광고와 제휴 마케팅은 숫자 게임이지만 판매 퍼널을 구축 할 때 이것을 기억하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마케팅 규칙이 적용됩니다 .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 구독자가 귀하와 같은 수십 개의 뉴스레터에 가입했을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눈에 띄기 위해 어떤 전략을 따르나요?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 구독자는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 이메일 단독 광고 마케팅의 장점은 구독자가 이미 다른 단계를 통과하고 거래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트래픽을 리드로 전환하자마자 솔루션으로 제휴 제안을 피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놀랄 수 있습니다!
  • 1인 광고는 붐비는 공간입니다 . 1인 광고를 통해 제휴 상품을 판매하기 전에 평균 가입자를 생각하십시오. 그/그녀는 매주 다른 모든 목록을 구독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붐비는 공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과 눈에 띄거나 덜 붐비는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솔로 광고 트래픽의 이메일 구독자 참여가 점점 낮아지는 이유입니다. 때때로 이메일 목록을 정리하고 리타게팅을 사용하여 목록의 비활성 사용자를 다시 참여시키십시오.

자, 이제 솔로 광고의 기본 사항을 알았으니 오늘의 주요 주제로 솔로 광고를 제휴 마케팅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제휴 마케팅에 솔로 광고를 사용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제휴 제안에 직접 트래픽 보내기
  2. 방문자를 리드로 전환한 후 제휴 제안으로 트래픽 보내기

제휴 제안에 직접 트래픽 보내기

여러 단독 광고 판매자 목록을 구독했다면 이 전술을 여러 번 보았을 것입니다.

장점

  • 판매 유입경로의 전환율을 즉시 확인하십시오
  • A/B 테스트 유입경로
  • 다양한 단독 광고 공급업체를 테스트하여 제안 조합에 대한 트래픽 전환율 확인

단점

  •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고 있지 않습니다.

리드 캡처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낸 다음 제휴 제안

현명한 마케터는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 대부분의 경우 이메일 목록인 온라인 비즈니스 자산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 다양한 제휴 제안을 귀하의 목록에 홍보하여 ​​여러 수입원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자동 응답 시퀀스가 ​​완료된 후 솔로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ROI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즉, 추정 또는 중간 수입 계산과 달리 단독 광고 구매에서 '실제 EPC'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 Semrush 트래픽 비용 추정)

단점

  • 당신은 판매 페이지를 볼 사람들을 잃게됩니다. 일반적으로 리드 캡처 페이지의 전환율이 50%이면 다른 사람들의 50%는 판매 페이지를 볼 수 없습니다.

효과가 있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을 위해 단독 광고를 사용하고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두 번째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리드 캡처 페이지로 트래픽을 보낸 다음 제휴 제안.

기본 트립와이어 깔때기

단독 광고 판매 유입경로가 충분히 효과적이라면 손익분기점 캠페인을 구축하고 단독 광고 트래픽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중에 구매하는 모든 클릭에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제휴 마케팅에 최고의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공유하겠습니다.

제휴 마케팅에 솔로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

좋은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 전략에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포함됩니다.

  1. 리드 자석
  2. 좋은 스퀴즈 페이지
  3. 좋은 제휴 제안
  4. 신뢰할 수 있는 추적 시스템
  5. 제휴 마케팅을 위한 전환율이 높은 솔로 광고 트래픽
  6. 제휴 퍼널의 백엔드

리드 자석

리드 자석은 방문자의 이메일 주소로 교환할 수 있는 제안입니다.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1. 이메일 구독자 증가 – 매우 가치 있는 자산을 무료로 제공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게 됩니다.
  2. 적격 리드 – 리드 마그넷의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측면은 적격 가입자입니다. 예를 들어, 리드 자석이 매우 쉬운 Fiver 공연 아이디어에 관한 것이라면 구독자는 전체적으로 프리랜서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서 이를 활용하여 더 많은 프리랜서 제휴 제안 및 개인 레이블 제품을 홍보하거나 Fiverr 수입 증대 및 신뢰 구축을 위한 Picoworkers와 같은 Fiverr 대안에 대한 자습서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리드 자석에 따라 이러한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1. 수완 – 리드 마그넷이 가입자의 삶과 비즈니스에 얼마나 적용될 수 있습니까?
  2. 즉각적인 만족 – 리드 자석을 기존 절차에 적용할 수 있습니까? 예: Fiverr 공연 아이디어가 Photoshop 편집 및 카피라이팅과 같은 고급 학습 기술과 관련된 경우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3. 영향 – 납 자석이 아무리 좋아도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고 패치가 아닌 지속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4. 자유롭게 접근 가능 – 다운로드 가능하거나 온라인에서 접근 가능합니까? 아니면 마찰이 있습니까?
  5. 지각된 가치 – 사람들은 삶의 모든 측면에서 가치를 가격으로 계산합니다. 이는 리드 자석의 경우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리드 인센티브의 인지된 가치는 무엇입니까? 가치가 낮으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얻는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솔로 광고 짜기 페이지 종료 팝업
이메일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리드 캡처 페이지를 사용자 지정하는 현명한 방법입니다.

리드 자석은 다른 최종 형태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가장 인기 있는 것들입니다.

  • PDF – 모든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일입니다. 일반적인 PDF 리드 마그넷은 전자책, 리소스 가이드(예: 블로그 게시물을 PDF로 변환) 및 체크리스트입니다.
  • 온라인 기사 – 예, 온라인 기사는 리드 자석이 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스
  • 실제 제품
  • 상담 서비스
  • 프리미엄 제품 무료 액세스 – 예: Whitelabel 제품 또는 PLR 소프트웨어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을 위한 리드 마그넷

리드 마그넷 구축의 이점을 고려할 때 제휴 마케팅에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 솔로 광고 이메일 본문에서 가입을 장려하여 구독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즉시 액세스하려면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여 등록하도록 정중히 요청하십시오.
  • 리드 캡처 페이지의 깜짝 방문자 – 이메일 본문의 리드 자석에 대해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스퀴즈 페이지에서 독자를 놀라게 하고 리드 자석을 깜짝 선물로 만드십시오.
  • 리드 자석이 필요 없음 – 제휴 마케팅에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것의 한 가지 이점은 할 일 목록에서 리드 자석을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제휴사 제안에는 무료 프론트 엔드 제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의 네트워크 마케팅 비밀 제휴 퍼널은 무료 실제 책을 제공합니다. 말 그대로 스퀴즈 페이지에서 이 항목을 판매하여 가입을 장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단독 광고 구매자는 리드 마그넷을 전혀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 대신 그들이 판매하는 것은 그들이 성취하고자 하는 감정, 꿈, 느낌, 목적지 또는 삶의 방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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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이미지가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페이지 짜기

압착 페이지는 리드 캡처 페이지라고도 합니다. 유일한 목적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이메일 캡처를 최대화하는 것입니다. 예쁘거나 길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스퀴즈 페이지보다 전환율이 더 좋다면 가는 것이 좋습니다.

Squeeze 페이지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 헤드라인 – 그것은 당신의 피치를 판다(우리의 경우, 리드 마그넷)
  • 판매 포인트 제공 – 글머리 기호, 하위 헤드라인, 설명 또는 배경 이미지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 옵트인 양식 – 사람들이 연락처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곳
  • 클릭 유도문안 버튼

단독 광고 캠페인의 모든 방문자는 귀하의 스퀴즈 페이지를 방문합니다. 그런 다음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목록에 성공적으로 등록하면 제휴 제안으로 리디렉션됩니다.

굉장해, 그렇지?

그렇다면 스퀴즈 페이지는 어떻게 생성합니까?

솔로 광고 제휴 마케팅을 위한 스퀴즈 페이지 만들기

글쎄, 솔로 광고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압박을 만드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당신을 위해 짜기 페이지를 만들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 지난 10 년 동안 가장 인기있는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더 이상은 아닙니다.
  2. 랜딩 페이지 작성자를 사용하고 리드 캡처 페이지를 직접 디자인하십시오 – 제휴 마케팅을 위해 단독 광고를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캠페인의 성공을 책임질 뿐만 아니라 전례 없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솔로 광고 퍼널 빌더는 무엇입니까?

다양한 기능을 가진 많은 랜딩 페이지 작성자가 있습니다. 일부는 온라인 코스 작성자, 멤버십 사이트 및 WordPress 사이트 빌더를 대상으로 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이메일 마케팅, 제휴 마케팅 및 단독 광고 마케팅에 의존합니다.

다음은 솔로 광고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사용하는 무료 및 유료 스퀴즈 페이지 빌더 목록입니다.

  1. Clickfunnels – 전문 마케터의 진지한 선택. Clickfunnels는 많은 단독 광고 판매 유입경로와 시작을 ​​위한 페이지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2. Brizy Cloud – 간편한 드래그 앤 드롭 빌더가 있는 또 다른 클라우드 랜딩 페이지 생성기. 이 Brizy Cloud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Brizy 웹 사이트 빌더의 비용은 경쟁 제품에 비해 저렴합니다.
  3. Elementor – WordPress 기반 페이지 빌더를 선택한 경우 Elementor를 사용해 보세요.
  4. UpViral – 공짜 소프트웨어. 새로운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직관적인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가입 페이지를 만들고 백엔드에서 소셜 공유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Upviral 요금제를 알아보세요.
  5. Kartra – 이메일 마케팅 플랫폼, 웨비나 소프트웨어 등과 같은 수많은 기능을 갖춘 또 다른 퍼널 빌더입니다.
  6. SwipePages – 빠른 방문 페이지 생성 서비스
  7. 리드 페이지
  8. 인스타 페이지
  9. 아웃바운스

다음은 제휴 캠페인의 단독 광고 트래픽을 위한 우수한 스퀴즈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모든 요소의 A/B 테스트 – 단독 광고 트래픽을 위한 최적의 랜딩 페이지를 찾으려면 항상 분할 테스트를 실행해야 합니다. 헤드라인, 하위 헤드라인, CTA 텍스트, CTA 버튼 색상 및 글꼴 크기는 방문 페이지 전환율을 높이거나 낮추는 가장 영향력 있는 요소입니다.
  • 전환 부스터 사용 – 진행률 표시줄, 카운트다운 타이머, 게임화 위젯 및 비디오를 사용하여 전환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단, A/B 테스트를 해야 합니다.
  • 출구 팝업 상자 사용 – 방문자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탈 의도 팝업을 통합하여 목록에 더 많은 사람을 추가하세요. 더 나은 팝업을 만들려면 Convertful을 추천합니다. 이 전환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한 ConvertBox(ThriveCart 팀)와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nvertBox에는 퍼널 빌더를 위한 많은 기능과 타겟팅 옵션이 있습니다. 현재 평생 거래를 진행 중입니다. 이 ConvertBox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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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캡처 페이지의 팝업은 구독자를 증가시킵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 방문자를 리타게팅 – 소셜 미디어 에서 방문한 사람들을 리타게팅하여 단독 광고 트래픽 비용을 낮춥니다. 데이터가 충분하면 유사한 잠재고객을 만들어 저렴한 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지침에 따라 리드 퍼널을 만들고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의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제휴 제안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에 대한 가이드에서 기다리셨던 단계입니다!

제휴 제안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팁입니다.

  • 더 높은 전환 제안 선택 – 많은 제휴 네트워크는 프런트 엔드 제안의 평균 전환율과 판매 유입경로 전반의 전체 전환율을 나열합니다. 그 통계를 살펴보십시오.
  • EPC를 보십시오 – EPC 또는 클릭당 수입은 제휴사 클릭당 평균 수입에 대한 막연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그렇게 하면 평균 비용과 캠페인 성공 가능성을 가정할 수 있습니다. EPC > CPL인 경우 제안이 귀하의 단독 광고 제휴 퍼널과 매우 잘 일치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깔때기 구조 – 판매 깔때기는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글꼴 끝 제안 – tripwire 제안은 일반적으로 저렴한 항목입니다. 예: $4.99 또는 $9.99
    • 상향 판매 – 프론트 엔드 판매가 이루어진 후 판매되는 중간 가격대의 상품
    • 하향 판매 – 더 낮은 가격의 상향 판매. 구매자가 상향 판매를 거부한 후 발표되었습니다.
    • 무료 평가판 – 구독 기반 제품을 무료로 사용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WebSite Auditor와 같은 소프트웨어 또는 BrandOverflow와 같은 SaaS 앱입니다.
    • 반복 제품 – 모든 기간에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반복 제품이 있습니까?
    • 고가 항목 – 일반적으로 깔때기의 끝에 배치됩니다. 수익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러나 많은 제휴 고가 상품의 수수료율은 일반적으로 20% 미만으로 낮습니다.
  • 제품의 품질 – 일부 제품은 앞으로 몇 년 안에 1톤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제 경험상 UpViral을 일회성 비용으로 구입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반복 가격 모델에서만 제공되는 고부가가치 상품입니다. 그래서 세일할 때 사서 다행입니다. 귀하의 제휴 제품도 고품질인지 확인하고 구독자가 구매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 쿠키 세부 정보 – 제휴 제품이 첫 번째 클릭 또는 마지막 클릭 모델을 따르나요? 쿠키 수명의 범위는 무엇입니까? 답변이 필요한 필수 질문입니다.
  • 판매 페이지 – 판매 페이지에 옵트인 양식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러한 유형의 제안을 피하십시오. 그들 중 대부분은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데 익숙하며 광고한다고 해도 판매에 대한 크레딧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독 광고를 위한 제휴 제품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가장 좋은 점은 수천 개의 제휴 제안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당신은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하나의 제안에 충실하고 다른 제휴 제품 프로모션으로 이동하기 전에 충분히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Make Money Online, MLM, Business Opportunities 및 Cryptocurrency에서 건강 및 원예 및 생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틈새 시장에서 수십만 개의 제휴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제휴 네트워크입니다.

  1. JvZoo – JvZoo는 솔로 광고 트래픽을 위한 최고의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2. ClickBank – 가장 오래되고 평판이 좋은 제휴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ClickBank의 급여를 놓친 적이 없습니다. ClickBank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나열하기 전에 투명하고 제품에 대한 심사를 받습니다.
  3. WarriorPlus – 현재 Freelancer.com이 소유하고 있는 WarriorForum의 제휴 제품 시장입니다. JvZoo에서 유사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4. ShareASale – 온라인 서비스 기반 제휴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ShareASale 제휴 네트워크 검토.
  5. Impact – 소프트웨어 기반 제휴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장소
  6. Avagate – 주로 소프트웨어가 있는 제휴 시장입니다.
  7. PartnerStack – SaaS 제휴 프로그램에 액세스
  8. Clickfunnels – Clickfunnels에서 제공하는 제휴 제품 홍보
  9. ThriveCart – ThriveCart는 온라인 체크아웃 플랫폼 및 제휴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부 제품 소유자는 ThriveCart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10. MaxBounty – 고품질 CPA 제안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모든 성공적인 리드에 대해 컷을 줄 것입니다. 따라서 솔로 광고 제휴 마케팅 캠페인 깔때기에 Maxbounty 제안을 통합하면 빠른 현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11. 커미션 정션
  12. 링크쉐어
  13. 클릭 부스
  14. PayKickStart – ThriveCart와 동일합니다. PayKickStart를 사용하면 공급업체가 온라인으로 제휴 프로모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15. 페이닷컴

보시다시피,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위해 단독 광고를 독창적으로 사용하려면 다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여기 내가 의미하는 바입니다. 많은 공급업체가 이미 인기 있는 제휴 제품을 목록에 판매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메일 구독자가 Clickfunnels 제휴 제안을 본 횟수를 모르겠습니다. 그렇다면 솔로 광고와 이메일 트래픽을 위한 독특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휴 제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뭉크아이

큰 소년 소녀들이 제휴 프로모션을 어떻게 부수고 매년 수백만 달러를 저축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그들은 큰 마케팅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MunchEye는 제품 및 세부 정보를 식별할 수 있는 인터넷 마케팅 제품 출시 일정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MunchEye의 모든 제휴 네트워크에서 모든 출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뭉크아이

3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Big Launches – 대형 판매자의 제품 출시
  2. 모든 출시
  3. 방금 출시

다음은 Aaron Sustar의 SpinRewriter 12 제품에 대한 MunchEye 페이지입니다.

Muncheye 제품 출시 세부 정보
SpinRewriter용 MunchEye 제품 출시 세부 정보 페이지

이제 좋은 제휴 제안을 찾는 방법을 알았으므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추천: MunchEye를 사용하여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Launch Jacking과 같은 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한 더 많은 전략에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적 시스템

다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실적을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단독 광고의 경우에도 차이가 없습니다. 사실 단독 광고에서는 트래픽 추적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판매자가 최종 트래픽 완료 보고서를 제공하더라도 항상 사용자의 끝에서 추적해야 합니다. 왜요?

이것이 트래픽, 클릭, 수신 동의, 판매, 지역, 인구 통계 및 기타 트래픽 통계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는 방법입니다. 목록을 작성하고 동시에 판매를 생성하려면 작동하고 공급업체로부터 다시 구매하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단독 광고를 찾아야 합니다.

단독 광고 트래픽 품질 점수 및 세부정보
단독 광고 트래픽 품질 점수 및 세부정보

Replug(리뷰)와 Bitly와 같은 많은 링크 단축 서비스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트래픽 필터링, 링크 리디렉션 및 회전과 같은 단독 광고에 필요한 기능이 없습니다. 다음은 개인 광고를 위한 주요 링크 추적 도구 목록입니다.

  • 클릭매직
  • 클릭미터
  • 클릭.조직
  • 링크 추적기

제휴 퍼널의 백엔드

이제 기본 구성 요소를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단독 광고 클릭에 대한 투자 수익을 높이려면 유입경로의 백엔드를 강화해야 합니다. 집의 기초와 마찬가지로 제휴 퍼널의 백엔드는…

예, 이메일 마케팅 설정입니다.

훌륭한 마케터가 단독 광고 트래픽을 위한 꽤 좋은 이메일 시퀀스 캠페인을 설정했습니다. 구매하는 트래픽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비전에도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방문자가 고객으로 전환되기 위해서는 적어도 7개의 접점이나 접점이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산업 분야에서 고객 확보 비용이 더 높습니다. 또한 많은 제휴 제품이 프런트 엔드 제안에 대해 일반적으로 50% 이상인 더 높은 수수료율을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다음은 밤낮으로 수동 소득을 만드는 강력한 제휴사 유입 경로의 백엔드를 만드는 몇 가지 팁입니다.

  • 좋은 이메일 자동 응답 소프트웨어 사용 – 일부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는 배달률이 낮습니다. 자동 응답기가 태그로 목록을 분류할 수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초보자에게는 GetResponse를 추천합니다.
  • 작업 기반 이메일 시퀀스 – 현재 이메일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작업을 기반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독자가 Fiverr 공연에 대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하면 프리랜서를 위한 에이전시를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이메일을 보냅니다.
  • 전환율이 높은 이메일 스와이프 파일 이 있습니다. 자연은 파도, 도형, 나선 등 패턴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을 알면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마케터의 꿈은 최소한으로 변경할 수 있고 마법의 "보내기" 버튼을 누를 때마다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검증된 고품질의 전환율이 높은 이메일 시퀀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감을 얻으려면 이러한 제휴 마케팅 이메일 템플릿을 확인하십시오.
  • 참여 늘리기 – 참여 를 늘리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비디오에 연결하고, 질문하고, 설문조사 및 설문조사를 실행하고, 경품을 제공합니다.
  • 보너스 제공 – 제휴사 링크에서 구매 시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최초 10명의 구매자 또는 OTO(일회성 제안)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보너스를 제공하여 희소성을 유인하십시오.
  • 특별한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 블랙 프라이데이, 여름, 새해 전야 등과 같은 특별한 날에 타겟 제안을 보내십시오. 다음은 특별 행사, 이벤트 및 휴일에 오픈 요금을 높일 수 있는 이메일 제목 목록입니다. 그리고 판매.
  • 카운트다운 타이머 사용 – 이메일 타이머는 긴급성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제안 제공 – 사람들은 주제에 대한 관심도 변합니다. 특정 틈새 시장이나 제품 선택에 치우치지 마십시오. 온라인으로 돈을 벌기 위한 이메일 목록을 작성한 경우 비즈니스 기회, 퍼널 빌더, 온라인 코스, SEO, 콘텐츠 마케팅, 암호화, 인터넷 마케팅, 비트코인, CBD, 외환 및 CPA와 관련된 다양한 제안을 테스트하십시오.
  • 리타겟 –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신가요? 이메일 마케팅으로만 제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배너 광고를 통해 Facebook, Twitter, Reddit, Pinterest 및 웹사이트에서 구독자를 재타겟팅하시겠습니까? 통합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광고 네트워크와 목록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작업 워크플로 자동화 도구이자 Zapier의 대안입니다. Integrately에 대한 이 리뷰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 퍼널을 설정했으므로 다음은 제휴 제안에 대한 단독 광고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 두 가지 필수 단계가 포함됩니다.

  1. 판매자 찾기
  2. 판매자 검토

단독 광고 판매자 찾기

이것은 실제 작업입니다!

왜요?

Facebook 광고나 Google 광고와 달리 Solo 광고의 트래픽 품질은 광고 판매자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판매자로부터 단독 광고를 구매하면 돈이 낭비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광고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단독 광고 트래픽을 구매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입니다.

  1. 단독 광고 디렉토리
  2. 공급업체 웹사이트에서 직접
  3. Facebook 그룹 및 포럼

초보자라면 솔로 광고 디렉토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단독 광고 디렉토리는 Udimi입니다.

udimi 찾기 판매자
다양한 틈새 시장에서 단독 광고 판매자를 찾고 생성된 판매 및 클릭에 대한 최고 가격을 기준으로 최고의 광고 판매자를 필터링합니다.

일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구매자 보호 -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단독 광고를 위한 Fiverr을 생각해 보십시오. 문제가 발생하면 Udimi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환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트래픽 필터링 옵션 – 트래픽이 실제로 이메일에서 시작된 것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Udimi의 정교한 트래픽 필터링 시스템은 실제 이메일 트래픽을 보장합니다.
  • 스팸 가능성 없음 – 판매자가 스팸을 통해 광고를 보내면 Udimi는 이메일 피드백 루프를 통해 스팸 광고 알림을 수신하여 즉시 이를 발견하고 Udimi는 스팸 링크를 404개만 처리하므로 스팸 가능성이 없습니다.
  • 보장된 클릭 – 사기를 위한 공간이 없습니다. 보장된 단독 광고 클릭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타겟 클릭 – 제3세계 국가가 아닌 상위 국가에서 타겟 트래픽을 얻고자 합니다. Udimi는 그것을 덮었습니다.
  • 단독 거래 및 저렴한 Udimi 가격 — 무료 Udimi 계정으로 클릭 수에 관계없이 무제한 클릭을 구매하고 단독 광고 캠페인당 단 $3.00에 Udimi Prime 트래픽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솔로 딜 섹션에서 다양한 품질의 판매자로부터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환불 보장 - Udimi에서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판매자로부터 직접 트래픽을 구매한 경우에만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 단독 광고 리뷰 확인 – 구매자는 구매 및 판매자의 트래픽 품질을 평가합니다.
  • Udimi 포럼 –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리고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및 제휴 제품을 위한 최고의 단독 광고 판매자에 대한 지식을 공유하고 싶으십니까? Udimi의 포럼을 확인하십시오!

구매자의 관점에서 Udimi의 가장 좋은 점은 네트워크를 투명하게 유지하기 위해 판매자의 신원이 확인된다는 것입니다.

udimi 판매자 확인
Udmi 단독 광고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자 인증
Udimi에서 무료 $10 쿠폰 받기

읽기 : Udimi 작동 방식

작동하는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를 구매하는 다른 방법

Udimi를 제외하고는 솔로 광고 디렉토리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대안은 웹사이트, Facebook 그룹 또는 포럼을 통해 직접 판매자로부터 단독 광고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판매자로부터 직접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를 구매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트래픽 품질 테스트
  • 트래픽이 시간 프레임 내에 전달되는지 확인
  • 사기를 당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관계를 구축하고 대화를 나누세요

좋은 솔로의 비용은 클릭당 $0.5 이상이고 최적의 퍼널 설정을 찾는 데 시간과 테스트가 필요하므로 모든 위험을 감수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Udimi를 시도하고 다른 방법으로 확장하십시오.

추천 : Massive Solo Ad Rolodex (최고의 단독 광고 벤더 정보 얻기)

솔로 광고 판매자 검토

디렉토리에서 단독 광고 벤더를 선택하면 판매자를 쉽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Udimi에 대한 단독 광고 판매자의 포트폴리오입니다.

Khaled Ibrahim 단독 광고 Udimi 프로필
Khaled Ibrahim 솔로 광고 판매자
  • 마지막 단독 광고 리뷰의 62%가 '판매됨'으로 표시됨
  • 구매자의 15%가 재구매
  • 단독 광고문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최상위 트래픽만 확보

자세한 리뷰를 포함하여 구매자의 긍정적인 평가와 부정적인 평가를 확인하세요.

Khaled Ibrahim 단독 광고 리뷰
Khaled Ibrahim의 단독 광고 리뷰

또한 공유 보고서에서 트래픽 품질을 확인하세요.

단독 광고 구매 보고서
Udimi에서 제공하는 단독 광고 클릭 보고서

판매자로부터 직접 단독 광고를 구매하기로 선택한 경우 올바른 장소에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판매자는 가짜 클릭을 전송하고 일부 판매자는 품질이 낮은 클릭을 제공합니다.

다음 단계는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단독 광고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손익분기점 파악

이제 제휴 마케팅을 위해 솔로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비즈니스입니다. 모든 단독 광고 캠페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로 간주해야 합니다. 다음은 손익분기점을 이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모든 것을 추적하고 모니터링 하십시오 – 퍼널의 모든 단계를 추적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가장 많은 제휴 수수료를 끌어들인 인구통계 및 지역은?
  • 사용자 단계 이해 – 이메일 유입경로에서 사용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 EPC 증가 – 전체 제휴 수수료의 80%가 제품의 20%에서 나옵니다. 당신의 사업의 20%는 무엇입니까? 더욱 최적화하세요.
  • 판촉 및 타겟팅 전략 활용 – 처음으로 구독하지 않은 사람들을 리타게팅하고 추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바이럴 루프를 형성합니다.

얼마나 많은 클릭을 구매해야 합니까?

자, 이것은 복잡한 주제입니다. 강력한 테스트 능력을 얻으려면 1,000번의 클릭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독 광고 판매자의 트래픽이 더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처음에 100번의 클릭과 같이 작게 시작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행운의 자리는 100~1,000번의 클릭 범위 안에 있습니다. 단독 광고 스퀴즈 페이지의 평균 리드 전환율이 35%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는 달성하기 쉽습니다.

100번의 클릭을 구매했다면 약 $50를 지출하고 35명의 리드와 35명의 사람들이 귀하의 제휴 트립와이어 제안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450 – $500에 1,000개를 구매하면 350명의 구독자와 350명의 사람들이 귀하의 제휴사 제안을 보게 됩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300번 이상의 클릭이 가능한 최적의 지점입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목록에 100명 이상의 구독자가 추가됩니다. (예: 300+ * 35% = 100+ 리드)
  •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판매 유입경로를 거치게 됩니다.
  • 100개의 표본 크기는 의미 있는 결정을 내리기 위한 최소값입니다.
  • 300개의 단독 광고 클릭을 구매하는 데 약 $150가 소요됩니다. 운이 좋으면 판매자로부터 10% 초과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150에 330회 이상의 이메일 클릭을 의미합니다.
  • 손익분기점에 도달하려면 제휴 퍼널에 최소 $0.5 EPC가 있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전환율이 높은 제휴 판매 유입경로는 $1+EPC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클릭을 구매하면 수익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 캠페인에 단독 광고를 사용할 때 데이터는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지출하고 돈을 낭비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300~400번의 클릭은 제휴 퍼널과 판매자의 트래픽 품질을 테스트하는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나만의 그림을 그려보세요. 귀하의 마일리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 사용 팁

  1. 항상 처음에는 100회 클릭 또는 150회 클릭과 같이 적은 수의 클릭으로 시작합니다.
  2. 100 미만이면 의사 결정에 통계적으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솔로 광고의 양날의 검입니다. 단독 광고에 너무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싶지 않고 필요한 결정을 내리기를 원할 것입니다. 따라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3. 단독 광고 제휴사와 이메일 마케팅 퍼널이 제대로 설정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Grammarly(Grammarly.com 검토)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추적 링크, 단독 광고 이메일 사본의 문법을 다시 확인하고 스퀴즈 페이지의 옵트인 양식과 가입 후 조치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4. 캠페인이 실행되면 일시중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휴사 링크가 올바르고 제휴사 추적 코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극 권장되는 제휴 링크 추적기를 사용했다면 끝에서 원할 때 언제든지 도착 URL을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5. 단독 광고 시장(예: Udimi)과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많은 문제에서 자신을 구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Udimi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6. 추적 도구, 빠르게 로드되는 랜딩 페이지 빌더 및 고품질 이메일 마케팅 도구에 투자하십시오.
  7. 단독 광고는 퍼널을 테스트하고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스와이프, 제휴 제품 선택, 스퀴즈 페이지 선택, 리드 마그넷 및 다양한 단독 광고 목록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개선하고 성장하는 과정입니다.
  8. 손익분기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숫자를 알고 있습니다. CPC 및 EPC를 계산하여 클릭당 예상 수익을 결정하여 단독 광고 구매 캠페인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 단독 광고 차익 거래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감사합니다" 페이지 매직

이제 제휴 마케팅을 위해 솔로 광고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만이 그것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다른 계열사와 차별화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구독자의 관심을 끌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한 솔루션입니다. 첫 순간을 좋은 추억으로 만드세요.

진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 제안 프로모션을 위해 단독 광고 트래픽을 사용하는 일반 사람들은 방문자가 구독자로 전환되면 단순히 트래픽을 제휴 퍼널로 리디렉션합니다.

그러나 똑똑하고 구독자가 다른 사람들을 귀하의 이메일 목록에 초대하여 더 많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추천 또는 경품 유입 경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제휴사 친화적이며 기존 도구와의 통합을 허용하는 최고의 온라인 경품 도구는 UpViral입니다.

  • 드래그 앤 드롭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원하는 페이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 A/B 테스트 가입 및 페이지 공유
  • 보상 및 경품 캠페인을 동시에 실행
  • 세부 정보를 다시 입력하지 않고 참가자를 입력하는 온 클릭 가입 링크
  • 사람들이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도록 장려하는 사용자 지정 작업. (예: Twitter에서 나를 팔로우하거나, 제휴 퍼널을 구독하거나, 연락처 목록이나 주소록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지역 제한, 허용 목록, 차단 목록, 경품 후 조치, 보상 잠금 해제에 대한 이메일 및 다양한 기능 .

경품 측면을 통합하여 리드 퍼널을 근본적으로 개선하십시오. 심판이 생성한 바이럴 루프는 단독 광고 예산을 줄이고 무료 트래픽, 이메일 구독자, 참여 및 수익을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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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Viral 서버 또는 웹사이트에서 경품 캠페인을 호스팅하고 드래그 앤 드롭 빌더 및 A/B 테스트로 랜딩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UpViral은 Clickfunnels, InstaPage, LeadPages 및 Brizy와 같은 페이지 빌더와 잘 통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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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Viral의 사용자 지정 작업 기능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감사 페이지의 제휴사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UpViral 계정 가져오기

이러한 UpViral 장단점을 확인하여 사용해야 하는지 결정하거나 단독 광고 제휴 마케팅에 유용할 수 있는 전환/거래 추적을 지원하는 Vyper.ai 또는 GrowSurf와 같은 UpViral 경쟁업체를 찾으십시오.

마지막 단어

트래픽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혈액입니다. 많은 타겟 트래픽을 유도하고 전환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하루가 끝날 때 큰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래픽이 얼마나 좋고 이메일과 판매 사본이 얼마나 설득력이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타겟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면 돈을 벌 수 없습니다.

1인 광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주문형 트래픽 수천 개를 확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다른 채널과 달리 단독 광고 트래픽은 타겟팅되고 검증되며 워밍업됩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일부 틈새 시장의 단독 광고 클릭당 비용이 다른 틈새 시장에 비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예: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 기회, 금융, 암호화폐

대부분의 사람들은 장벽이 낮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가 없으며 말 그대로 무한한 수익 잠재력으로 인해 제휴 마케팅을 활용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을 위한 단독 광고는 마케팅 커뮤니티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올바르게 수행했다면 모든 단독 광고 클릭에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휴 마케팅을 위한 솔로 광고에 대한 이 궁극적인 가이드에서 배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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