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edIn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 모든 세부 사항을 알아 봅시다!
게시 됨: 2023-10-09브랜드는 LinkedIn에 광고할 때 브랜드 속성이 최대 3배 향상 되고 광고 노출로 인한 구매 의도가 33% 증가합니다 !
LinkedIn은 B2B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9억 5천만 명이 넘는 회원과 6,300만 개가 넘는 등록 회사를 보유한 LinkedIn은 특히 B2B 비즈니스 모델이 있는 경우 광고에 대한 엄청난 잠재 고객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광고가 눈에 띄고 적합한 사람들에게 도달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더 나은 결과를 위해 LinkedIn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통찰력을 공유하고 LinkedIn이 B2B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 중 하나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Linkedin에서 광고를 만드는 방법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캠페인 목표 선택, 잠재고객 타겟팅, 예산 편성 등 기본적인 사항에 대해 보다 직접적인 팁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면 콘텐츠의 경우 Linkedin에서 광고하는 동안 유기적인 게시물과 적절한 LinkedIn 페이지 관리의 중요성과 Circleboom의 AI 기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인 Circleboom Publish가 이 모든 것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캠페인 목표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LinkedIn 광고는 다양한 목표에 대해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인생에서 무엇을 하든 첫 번째 단계는 항상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LinkedIn 광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귀하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마케팅 퍼널의 어느 단계를 다루고 싶은지 아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 가능한 광고 형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목적 | 마케팅 목표 | 지원되는 광고 형식 |
---|---|---|
브랜드 인지도 |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사업에 대해 알았으면 좋겠어요." | 단일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 텍스트 광고, 회전식 이미지 광고, 스포트라이트 광고, 팔로어 광고, 문서 광고, 대화 광고, 이벤트 광고 |
웹사이트 방문 | "사람들이 LinkedIn이 아닌 다른 웹사이트를 방문하길 바랍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 텍스트 광고, 회전식 이미지 광고, 스포트라이트 광고, 메시지 광고, 문서 광고, 대화 광고, 이벤트 광고 |
약혼 |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콘텐츠 게시물에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회전식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 문서 광고, 팔로어 광고, 대화 광고, 이벤트 광고 |
비디오 조회수 |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영상을 봤으면 좋겠어요." | 비디오 광고 |
리드 생성 | "저는 LinkedIn에서 더 많은 양질의 리드를 원합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문서 광고, 메시지 광고, 회전식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 대화 광고 |
인재 리드 | "나는 공개 직위에 관심이 있는 후보자를 식별하고 싶습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캐러셀 이미지 광고, 스포트라이트 광고, 비디오 광고 |
웹사이트 전환 | "더 많은 구매, 등록 또는 다운로드를 원합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문서 광고, 메시지 광고, 회전식 이미지 광고, 텍스트 광고, 스포트라이트 광고, 비디오 광고, 대화 광고 |
구직자 | "저는 회사에서 채용 기회를 홍보하고 싶습니다." | 단일 이미지 광고, 스포트라이트 광고, 단일 채용 광고, 여러 채용 광고 |
광고 목표를 결정하기 전에 LinkedIn에서 주요 마케팅 목표를 표시해야 합니다. 마케팅 퍼널 의 어떤 부분을 다룰 예정인가요? 장기적인 브랜드 구축 목적으로 LinkedIn에 광고하고 상위 퍼널 마케팅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예정입니까? 하위 퍼널 활동에 더 집중하고 단기적으로 직접적인 결과를 추구하시겠습니까? 전체 퍼널을 실행하기에 충분한 예산이 있습니까?
목표를 선택하고 이에 맞춰 광고 형식을 결정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LinkedIn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확보
Nielsen에 따르면 "인지도, 고려도 등 브랜드 지표가 1포인트 상승하면 매출이 1% 증가합니다." 그러나 LinkedIn의 광고는 다른 플랫폼에 비해 단가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예산이 부족하다면 크로스 플랫폼 광고를 고려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예산이 충분하다면 전환 지향 노력 이전에 인지도 캠페인이나 동영상 조회 캠페인을 시작하면 잠재 고객에게 미리 알리고 비용을 낮추며 리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고려 기반 LinkedIn 광고로 마케팅 퍼널의 중간 지점을 공략하세요
참여 광고는 값비싼 좋아요 외에는 아무 것도 가져다주지 않을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사용하세요. PR을 구축하는 데는 효과적이지만 콘텐츠가 부정적인 댓글을 받으면 약간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디오의 경우 Linkedin에서 최대 5배 더 많은 참여를 얻으므로 조회수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Linkedin의 비디오 마케팅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예산 할당 방법을 다시 고려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LinkedIn 광고로 리드를 생성하고 전환을 얻으세요
아마도 LinkedIn 광고가 SMB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디지털 도구 중 하나일 수 있는 가장 큰 이유일 것입니다. 여기서 할 말이 많지만 요점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 백서, 연구 결과 또는 기타 유익하고 흥미로운 문서는 청중에게 귀하에 대해 더 많이 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드 생성을 위한 미끼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논문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사용자에게 문의 양식을 작성하도록 요청하면 리드 생성 프로세스가 쉬워집니다.
- LinkedIn에서 생성된 리드 생성 양식을 사용하면 광고를 클릭하는 사용자가 자동으로 채워진 양식을 볼 수 있습니다. 즉, 프로필에 이미 입력한 정보가 전체를 입력할 필요 없이 사용된다는 의미입니다. 고객이 LinkedIn을 떠나 랜딩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동일한 연락처 정보를 받을 수 있으므로 고객 여정을 단축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 랜딩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디자인과 가능한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세요. 해당 페이지에서 보내는 시간은 대부분의 광고 클릭자가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적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따라서 방문 페이지에 점점 더 많은 정보를 포함하는 것이 항상 더 많은 자격을 갖춘 리드를 생성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의사 결정자의 연락처 정보가 있으면 다양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결합하여 해당 리드를 거래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디지털 마케팅 활동으로 영업팀을 지원하려는 경우 이러한 리드를 CRM 데이터베이스로 전달하고 영업 파이프라인 의 일부로 만드십시오.
채용 게시물에 LinkedIn 광고 사용
물론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모든 직업에 대해 가능한 최고의 후보자를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따라서 후보자에게 적합한 기술 외에 구체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요구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채용 공고를 표시할 사람에 대한 구체적인 기준이 있다면 채용 공고 광고에 약간의 돈을 지출하는 것이 크게 나쁠 것은 없습니다. 또는 50명은 선택할 수 있는 이상적인 후보자 수가 아니며 단순히 채용 공고 광고를 보러 갑니다.
인재 광고와 구직자 광고를 섞지 마세요. 회사에서 공석을 갖는 것과 헤드헌팅을 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두 가지 일이며, 반면에 두 번째는 HR 컨설팅 회사에 더 많은 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테이블 반대편에 계시나요? 그러면 다음 내용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LinkedIn 광고를 위한 타겟팅 및 예산 최적화 팁
LinkedIn 광고에서 제공하는 타겟팅 옵션은 다른 디지털 광고 플랫폼에서 "500~1,000명의 직원을 보유한 인도 IT 소매업체의 조달 관리자 또는 이사"에게만 광고를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를 독특하게 만듭니다.
물론 대가가 따른다. 이는 목표, 타겟팅 및 광고 소재에 따라 크게 다르지만 Google Ads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실행되는 유사한 캠페인과 비교할 때 LinkedIn의 평균 CPM 및 CPC가 더 높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최적의 LinkedIn 광고 타겟팅에 대한 팁
다음은 LinkedIn이 모범 사례 로 수행하도록 지시하는 내용이며, 종종 간과되는 몇 가지 추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타겟팅 시 현지 언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타겟 언어로 영어가 선택될 수 있습니다. 반면, 현지 언어가 제공되는 지역에서는 영어를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모든 사용자에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문구와 때로는 광고 소재까지 동일한 언어로 작성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광고가 거부됩니다.
- 귀하의 타겟 고객은 회원 수 50,000명 이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산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할 수 있으며 광고 노출수가 처음 예상했던 것보다 적을 수도 있습니다.
- 지역 타겟팅은 때때로 세부적인 수준에서 완벽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국가를 위치로 사용하는 것은 괜찮지만, 범위를 좁히면 지리적 불일치로 인해 타겟 고객 중 일부가 제외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름이 같은 주, 도시, 마을(예: NY 및 뉴욕).
- 회원 스킬, 회원 학교, 회원 그룹 등 개방형 타겟팅 옵션을 선택할 때는 주의하세요. 거기에서도 동일한 불일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하면 직접 또는 리타겟팅을 위해 자신의 데이터를 활용 하십시오. 더 낮은 비용으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귀하의 비즈니스와 제품에 더 친숙한 사용자를 타겟팅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누구를 포함하고 제외하는지, 그리고 "및/또는" 선택 항목을 사용하여 잠재고객을 결합하는 방법을 주의하세요. 즉, 가능한 클라이언트를 제외하거나 관련 없는 LinkedIn 사용자 그룹에 대부분의 예산을 지출하고 싶지 않은 경우 필터링할 때 항상 거짓 부정 및 긍정을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 대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경우 McDonald's의 교대근무 "관리자" 또는 자신의 프로필을 Fiverr에서 일하는 것으로 설정한 프리랜서 소셜 미디어 "관리자"도 관리자에게 접근하려고 시도하는 동안 대상 고객에 포함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직원 수가 10,000명 이상인 회사의 수준 의사 결정자.
LinkedIn 광고 예산 책정 팁
LinkedIn 광고 예산을 조정할 때 명심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최소 일일 지출액은 10달러이므로 30일 캠페인의 경우 최소 300달러를 지출해야 합니다.
- LinkedIn Audience Network 에 광고를 게재하면 비용이 크게 절감될 수 있지만 이는 정확성과 효율성 측면에서도 절충점이 됩니다.
- 입찰 전략을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때로는 수동 입찰이나 비용 상한 설정이 KPI를 극대화하는 데 좋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시장, 브랜드 또는 제품을 광고하는 동안 자동화된 상태로 두는 것이 안전하고 건전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의 처음 며칠 동안 학습 기간을 두고 측정항목을 확인하세요. 단가가 예상보다 높고 캠페인이 일정보다 늦게 실행되는 경우 타겟 고객을 확대하는 것은 항상 가능합니다.
- 수동 입찰가는 최대 45%까지 자동으로 조정될 수 있으며 일일예산을 사용하면 이 비율이 최대 50%까지 더 높아질 수 있으므로 캠페인을 매일 추적하세요.
- 직접적인 예산 관리 팁은 아니지만 특히 이미지 광고 의 경우 시각적 광고 소재의 높이를 최대 수준으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특히 모바일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공간이 늘어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클릭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며 결과적으로 CPC(클릭당 비용)가 감소하고 CTR(클릭률)이 높아집니다.
비용을 주시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지만 반품은 어떻습니까?
LinkedIn 광고 ROI를 어떻게 측정합니까?
이 맥락에서 사용되는 ROI는 광고 지출 대비 수익의 비율을 백분율로 표시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LinkedIn 광고에 $1,000를 지출하고 $2,000의 수익을 창출한다면 ROI는 100%입니다.
ROI를 계산하려면 리드당 비용(CPL)과 리드 전환율(LCR)이라는 두 가지 주요 지표를 추적해야 합니다. CPL은 광고에서 리드 1개를 획득하는 데 지출한 금액이고, LCR은 고객이 되는 리드의 비율입니다.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 CPL = 총 광고비 / 총 리드 수
- LCR = 총 고객 수 / 총 리드 수
ROI를 계산하려면 LCR에 평균 고객 가치(ACV)를 곱해야 합니다. ACV는 평생 동안 한 고객으로부터 벌어들인 금액입니다. 그런 다음 이 값에서 CPL을 빼고 이를 CPL로 나누어야 합니다. 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 ROI = ((LCR x ACV) - CPL) / CPL
예를 들어 LinkedIn 광고에 $1000를 지출하고 100개의 리드를 생성하면 CPL은 $10입니다. 해당 리드 중 20명이 고객이 되면 LCR은 20%입니다. ACV가 100달러라면 ROI는 다음과 같습니다.
- ROI = ((0.2 x 100) - 10) / 10 = 90%
이는 LinkedIn 광고에 지출하는 1달러당 1.90달러를 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ROI를 최적화하려면 CPL을 낮추고 LCR을 높여야 합니다.
- 다양한 광고 형식, 타겟팅 옵션, 입찰 전략, 랜딩 페이지 및 제안을 테스트하여 CPL을 낮출 수 있습니다.
- LCR을 높이려면 판매 퍼널을 확인하고 판매 및 지원 팀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케팅 담당자나 대행사 임원은 사내 영업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 시점에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SEO와 같은 유기적인 브랜딩 활동이나 이메일 마케팅을 통한 리드 육성이 옵션 중 일부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Linkedin에서 할 수 있는 일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도 괜찮은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만들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LinkedIn 광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유기적인 콘텐츠도 중요합니다!
LinkedIn의 회사 페이지가 어떻게 보이는지는 LinkedIn 광고 캠페인에서 받은 결과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기본적인 디지털 사용자 행동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LinkedIn 광고를 본 후 LinkedIn에서 회사 페이지를 반사적으로 확인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하의 페이지가 고품질 콘텐츠로 보기 좋게 보일수록 LinkedIn에서 귀하의 광고를 발견한 모든 사용자와 장기적인 전문적 관계를 육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Circleboom 은 전담 사내 전문가가 있거나 아웃소싱하는 경우에도 시간이 많이 걸리는 프로세스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서는 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Circleboom Publish가 가장 좋은 시기에 게시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LinkedIn 회사 페이지 관리를 위한 시간과 노력을 절약해 주는 이유입니다!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면 LinkedIn 게시물을 쉽게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Circleboom Publish는 단순한 스케줄러가 아니라 여러 LinkedIn 회사 페이지에 일일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LinkedIn 게시물 작성자 라고 불리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LinkedIn에서 더 많은 청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놀라운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언제든지 LinkedIn 게시물과 심지어 LinkedIn 설문조사 에 가장 적합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Circleboom Publish에는 이러한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기능이 있어 LinkedIn뿐만 아니라 Twitter , Facebook , Instagram 및 Pinterest 에서도 소셜 미디어 관리를 쉽게 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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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클붐 게시
Circleboom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Google 비즈니스 프로필 및 TikTok(곧)을 지원합니다.
보시다시피, 이는 단순한 지표에 관한 것이 아니라 유대감을 형성하고 광고를 통해 자신에게 매력을 느끼는 사람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 LinkedIn에 괜찮은 회사 페이지가 있으면 광고 시청자가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회사가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보일 수 있으며 소프트 전환 가능성이 높아지고 고객과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구축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콘텐츠는 항상 중요합니다. 콘텐츠가 생성되거나 선별될 수 있습니다. 유기적 콘텐츠로 게시할 때 더 효과적인 것은 광고할 때도 더 나은 결과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바로 콘텐츠 제작에 대한 모든 도구와 팁이 Linkedin에서 광고할 때 도움이 되는 이유입니다.
- 타이밍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광고 캠페인을 활성화하는 데 가장 좋은 시간과 일치합니다. 신중하게 돈을 지출하고 참여율이 가장 높을 때 광고를 활성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더욱 정확한 타겟팅, 광고 시청자와의 높은 참여도, 잠재 고객과의 장기적인 유대 관계를 통해 LinkedIn 광고에서 실질적이고 장기적인 결과를 얻고 싶으십니까? 따라서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과 Circleboom Publish가 이를 어떻게 지원하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1- Linkedin 회사 페이지 작성
웹사이트, 사명 선언문, 위치, 연락처 정보 등 회사에 관한 모든 관련 정보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고품질의 프로필과 표지 이미지가 있어야 합니다.
2- Linkedin 회사 페이지에 게시할 때 4-1-1 규칙을 사용하세요.
4-1-1 규칙은 균형 잡힌 소셜 미디어 콘텐츠 전략을 만드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대중의 믿음과는 달리, 그렇습니다. 여전히 작동합니다 .
게시하는 게시물 6개 중 4개는 교육적이거나 재미있는 것이어야 하며, 1개는 소프트 프로모션, 나머지 1개는 하드 프로모션이어야 합니다.
- 교육적이거나 재미있는 게시물: 이러한 게시물은 청중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거나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함으로써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로는 블로그 게시물, 인포그래픽, 비디오 등이 있습니다.
- 부드러운 프로모션: 이러한 게시물은 귀하의 비즈니스나 브랜드를 미묘한 방식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회사 소식, 예정된 이벤트, 업계 동향 등을 공유하는 것이 그 예입니다.
- 강력한 프로모션: 이러한 게시물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홍보해야 합니다. 예로는 할인, 콘테스트, 제품 출시 등이 있습니다.
4-1-1 규칙을 따르면 LinkedIn의 콘텐츠가 유익하고 매력적이면서도 비즈니스나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귀하의 특정 요구 사항과 목표에 맞게 4-1-1 규칙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제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면 그 기간 동안 더욱 강력한 프로모션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ircleboom에서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찾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소셜 미디어 관리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때로는 어려운 부분 중 하나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Circleboom Publish의 기사 큐레이션 및 사진 큐레이션 기능을 통해 귀하의 관심사에 따라 콘텐츠를 큐레이팅 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또한 RSS 피드를 연결하여 LinkedIn 게시물을 자동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Linkedin에서 회사 뉴스를 공유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LinkedIn 회사 페이지에서 선택한 소스에서 자동으로 준비된 콘텐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하고 Linkedin 회사 페이지에 대한 콘텐츠 캘린더를 만듭니다.
귀하의 청중이 LinkedIn에서 항상 활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게시물에 대한 노출과 참여를 극대화하려면 LinkedIn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 언제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맙게도 Circleboom Publish는 LinkedIn 존재감을 쉽게 높일 수 있는 가장 직관적인 LinkedIn 일정 도구 입니다. 캘린더에 맞춰 게시물을 게시할 요일과 시간을 계획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inkedIn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기준으로 LinkedIn 게시물의 타이밍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청중의 시간대를 타겟팅하고 최대 도달 범위와 참여를 위해 Linkedin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에 맞춰 게시 대기열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LinkedIn에 게시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을 결정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많은 마케팅 담당자 가 표시할 수 있으므로 전 세계 평균을 준수할 수 있지만, 페이지 분석을 확인하여 어떤 게시물이 노출수와 참여도가 가장 높은지 확인하여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요일과 시간을 찾은 후에는 콘텐츠 캘린더를 만들고 게시물을 예약해야 합니다. 캘린더를 만들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면 수동으로 게시하는 것과 비교할 때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 모든 것이 미리 계획되고 승인되면 다시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수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너무 이른? 퇴근 후? 점심시간에? 주말에? 미리 만들어 놓은 달력에 맞춰 포스팅 일정을 잡아놓으면 그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 Linkedin에서 여러 회사 페이지를 관리하거나 여러 LinkedIn 계정을 관리하는 경우 동시에 모든 곳에 있을 수 없습니다.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면 다른 페이지나 계정보다 한 페이지나 계정을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LinkedIn 게시물을 예약하려면 게시물을 작성한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시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그러나 나중에 편집할 수는 없습니다. 게다가, 여러 계정이나 페이지를 관리하는 경우, 무언가를 생성할 때마다 이들 사이를 전환해야 합니다.
Circleboom의 AI 기반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인 Circleboom Publish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면 LinkedIn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LinkedIn 계정이나 회사 페이지를 다양한 방법으로 관리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 Circleboom 게시를 사용하면 LinkedIn 게시물을 대량으로 예약할 수 있으므로 한 번에 많은 게시물을 만들고 지정된 시간과 날짜에 게시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 Circleboom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LinkedIn 게시물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익명성을 위해 여러 LinkedIn 계정 간에 전환할 필요 없이 LinkedIn 프로필과 회사 페이지를 모두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와 비디오는 글로 작성된 콘텐츠보다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입니다!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면 시각적 자료를 LinkedIn 게시물에 쉽게 업로드하고 게시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Circleboom을 사용하면 LinkedIn 게시물을 공유하기 전에 게시물에 대한 초기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콘텐츠를 위해 LinkedIn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 Circleboom과 Canva의 협업을 통해 미리 만들어진 LinkedIn 게시물 템플릿을 활용해 시간을 절약하고 훌륭하게 디자인된 템플릿으로 콘텐츠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게시물 외에도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여 LinkedIn 설문조사를 만들고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Circleboom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다음은 LinkedIn에서 효과적인 계정 또는 회사 페이지 관리를 위해 이 모든 작업을 수행하고 Circleboom Publish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설명입니다.
Circleboom이 LinkedIn 회사 페이지에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나요?
1단계: Circleboom 으로 이동하여 게시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나요? 지금 하나 만들어보세요 !
2단계 : Circleboom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Twitter, Facebook 그룹, Facebook 페이지,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프로필, LinkedIn 회사 페이지 및 Google 비즈니스 프로필에 대한 여러 옵션이 표시됩니다.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면 여러 LinkedIn 계정을 관리 할 수도 있지만 이 경우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진행하겠습니다.
3단계 :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Circleboom과 연결한 후 홈페이지에서 "새 게시물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왼쪽 메뉴로 이동하여 거기에서 게시물 작성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4 단계 : LinkedIn 페이지를 선택하세요. 여러 LinkedIn 프로필과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완료"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5 단계 : 귀하의 서비스에서 Circleboom Publish의 내장 기능으로 Canva, Unsplash 및 Giphy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기능을 사용하면 LinkedIn 게시물에 대한 멋진 시각적 자료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애니메이션, GIF를 선택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언제든지 로컬 드라이브나 Google 포토를 통해 자신만의 시각적 자료를 사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Canva에서 제공하는 미리 만들어진 LinkedIn 게시물 템플릿 중에서 간단히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Circleboom이 처리해 주므로 이미지 크기 요구 사항 에 대해 걱정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6 단계 : 이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시간입니다.
Circleboom에 내장된 OpenAI 통합을 사용하면 자동 생성 소셜 미디어 설명, 캡션 및 AI 생성 해시태그와 이모티콘으로 강화된 기타 모든 텍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성 톤을 설정하고, 문법 검사를 적용하고, 텍스트를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해시태그 생성기는 LinkedIn 게시물의 가시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단계 : 이제 LinkedIn 회사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공유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LinkedIn 게시물을 미래 날짜와 시간으로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대기열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시간 간격을 설정하고 미리 정의된 달력에 맞춰 LinkedIn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 Circleboom Publish를 사용하여 LinkedIn 설문조사를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을 제외한 모든 단계는 동일합니다.
게시물 유형을 "LinkedIn Poll"로 설정하고 "당신의 설문조사를 볼 수 있는 사람"을 결정하세요.
그런 다음 질문을 적고 답변 옵션을 추가하세요.
LinkedIn 게시물과 유사하게, LinkedIn 설문조사를 만든 후 바로 게시되지 않도록 하려면 나중에 투표하도록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Circleboom Publish의 이러한 모든 기능과 기타 다양한 고유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서클붐 게시
Circleboom은 Twitter, Facebook, Instagram, Pinterest, LinkedIn, Google 비즈니스 프로필 및 TikTok(곧)을 지원합니다.
예, Circleboom Publish는 LinkedIn 페이지에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관련 LinkedIn 도움말 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
유기적인 콘텐츠와 게시물이 포함된 LinkedIn 회사 페이지를 일상적으로 관리하는 동안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LinkedIn 광고에 대한 영감의 원천을 찾고 있다면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가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를 도구로 사용하여 LinkedIn 광고 최적화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는 LinkedIn에서 실행 중인 광고를 찾아보고 검색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자신의 광고에 대한 영감을 얻고, 경쟁사의 전략에서 배우고, 새로운 트렌드와 모범 사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키워드나 회사명을 입력하시면 다른 광고주의 LinkedIn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위치와 날짜별로 결과를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문안, 이미지 또는 동영상, 제목, 클릭 유도 문구, 방문 페이지 URL 등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업계, 틈새 시장 또는 잠재고객에게 어떤 유형의 광고가 효과적인지 알아보세요.
- 경쟁사의 광고를 분석하고 그들이 홍보하는 내용, 타겟팅 방식, 성과를 확인하세요.
- 나만의 광고 문구, 크리에이티브, 제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 모범 사례를 통해 배우고 다른 광고주가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피하세요.
- LinkedIn 광고의 최신 동향과 혁신에 대한 최신 소식을 받아보세요.
LinkedIn은 광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많은 광고주의 광고를 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가 아닙니다. Google은 또한 광고 투명성 센터를 통해 이를 수행합니다.
Google Ads와 LinkedIn 광고에는 많은 차이점과 함께 공통점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중에서 올바른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Google Ads와 LinkedIn 광고의 차이점을 알아보세요
Google Ads와 LinkedIn Ads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광고 플랫폼 중 두 가지입니다. 목표, 예산, 대상 고객에 따라 둘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Google Ads와 LinkedIn Ads를 통해 마케팅 퍼널의 모든 부분을 처리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인지도 제고, 브랜드 제고 달성, 전환 유도라는 목표에 따라 캠페인 설정을 제공합니다.
Google Ads와 LinkedIn 광고는 다양한 플랫폼과 게재위치에서 작동합니다.
명심해야 할 주요 사항 중 하나는 LinkedIn이 Microsoft 소유의 소셜 네트워크라는 단순한 사실입니다. 즉, LinkedIn은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플랫폼이 3,000개 이상인 잠재 고객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너무 많은 사용자에게만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반면, Google 자체는 YouTube, Google 지도, Google Play, Google 자체를 비롯한 200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와 앱을 활용할 수 있는 광고 인프라를 갖춘 거대한 엑스마키나이며, 다른 많은 검색 파트너도 있습니다.
따라서 광고를 표시할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Google Ads 최적화의 큰 부분이지만 LinkedIn 광고의 경우 잠재고객 네트워크를 포함할지 여부의 문제일 뿐입니다.
LinkedIn 광고의 극적인 변화 타겟팅 및 도달
Google Ads는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되고, LinkedIn 광고는 귀하의 이상적인 고객 프로필과 일치하는 사람들에게 다가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Ads의 도달 범위가 더 넓고 LinkedIn Ads의 잠재 고객이 더 틈새 시장이고 전문적이므로 Google Ads는 거의 전체 웹에서 귀하를 수십억 명의 사용자와 연결하는 반면, LinkedIn 광고를 사용하면 업계의 비즈니스 의사 결정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직접적인 패션.
즉, 소매 전자상거래 매장을 성장시키려는 경우 Google Ads를 사용하면 잠재적인 신발 쇼핑객을 더 쉽게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업계의 중소기업 오너와 도매 거래를 하고 싶다면 Linkedin Ads가 더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Google Ads는 Google Analytics, Google 태그 관리자, Looker Studio 및 Google에 속한 기타 여러 도구와의 고급 수준 통합을 제공하므로 특히 모든 고객 여정이 시작되고 온라인 공간 내에서 끝납니다.
Google Ads와 LinkedIn 광고의 비용에 따라 수익도 달라집니다.
Google Ads는 LinkedIn 광고보다 평균 클릭당 비용(CPC)과 1,000회 노출당 비용(CPM)이 더 낮다는 측면에서 더 비용 효율적인 반면, LinkedIn 광고는 일반적으로 단위 비용이 높을수록 더 비쌉니다. Google의 최소 지출 수준도 더 낮습니다.
그러나 Google Ads와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전환율이 낮아지고 있습니다. LinkedIn 광고의 평균 CPC 및 CPM은 Google Ads보다 높지만 경쟁이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LinkedIn 광고의 전환율이 더 높습니다.
물론 전 세계 평균 CTR, 전환율, ROI 등에 대해 이야기할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사과와 오렌지를 비교하게 됩니다. 둘 다 서로 다른 광고 형식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 다른 방법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고객을 유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게다가 이러한 수치는 청중과 창작자에 크게 의존하기 때문에 업계와 페르소나를 고려하지 않고 전 세계 평균을 취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더라도 약간 무의미할 것입니다.
하지만 마지막으로 강조해야 할 점은 두 가지 모두 선불 비용이 필요하지 않지만 Google Ads에서는 사용자가 기준액 이상으로 지출한 후 초보자를 위한 광고 크레딧을 제공하도록 권장하지만 금액은 시장에 따라 다릅니다.
따라서 두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목표, 예산 및 목표 시장에 따라 달라집니다.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트래픽을 늘리고 싶다면 Google Ads가 더 나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B2B 중심 비즈니스에 대해 더 많은 리드와 판매를 생성하려면 LinkedIn 광고가 더 나은 옵션일 수 있습니다.
결론
LinkedIn 광고는 타겟 고객에게 도달하고 참여를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강력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inkedIn 광고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더 나은 성과와 ROI를 위해 광고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Google Ads와 LinkedIn 광고, LinkedIn 광고 ROI, LinkedIn 광고 라이브러리 등의 주제를 다루면서 LinkedIn 광고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고급 마케팅 통찰력을 공유했습니다. 이 게시물이 도움이 되고 유익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