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 생성 비용은 얼마입니까?
게시 됨: 2022-06-03다음 기사에서는 리드 생성 의 정의, 리드 당 비용(CPL) 계산 방법, 계산에 포함되어야 하는 비용 유형 조사, 리드당 평균 비용이 무엇인지 학습, 요인은 총 리드 비용 에 영향을 미치며 수익 목표 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리드 수를 확인하고 최고의 리드 제공업체와 가격을 결정합니다. 2018년 말까지 디지털 광고에 대한 평균 지출이 770억 달러를 넘어섰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엄청난 금액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돈이 잘 쓰이고 있는지 알 수 있다면 어떨까요?
판매 유입 경로에 신규 고객을 추가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헛된 지출을 피하기 위해 리드를 생성하는 노력에 집중해야 합니다.
이동하기 전에 먼저 리드 생성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보겠습니다.
리드 생성이란 무엇입니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귀하의 비즈니스에 참여했습니까? 이것은 생성된 리드의 수입니다. 리드 생성이 반드시 전환이 있어야 함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와서 원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경우에도 리드로 간주됩니다.
여기서 알아야 할 중요한 사실은 마케팅 및 판매 조건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두 가지 유형의 리드가 있다는 것입니다.
마케팅 자격을 갖춘 리드(MQL) 는 당신이 유인할 수 있었던 잠재적인 잠재 고객입니다. 반면 영업 자격을 갖춘 리드(SQL) 는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고객입니다. (전자책 다운로드, 상품 구매, 예약)
리드당 비용(CPL)을 계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리드당 비용(Cost per Lead) 또는 CPL은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평가하는 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메트릭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CPL의 공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디지털 마케팅 프로그램에 대한 총 비용 지출/프로그램에서 오는 리드 수
예를 들어 클릭당 지불(PPC) 광고에 1,000달러를 지출하고 50명이 리드로 전환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리드당 비용 = $1,000 / 50 = $20.
리드 생성은 고객 획득에 대한 높은 투자 수익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ROI가 높을수록 리드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ROI가 낮을수록 리드 확보에 드는 비용이 줄어듭니다.
반면 리드당 평균 비용은 산업, 리드 생성 채널, 회사 규모 및 회사 수익에 따라 다릅니다. 괜찮아요; 우리는 잠시 후에 그것들을 파헤칠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이 계산을 혼자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몇 가지 CPL 계산기 도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드당 비용(CPL) 계산기
온라인 광고 가이드
리드 피더
언바운스
리드 생성 비용의 유형
일부 비용은 리드 생성 프로세스 중에 발생하며 계산에 합산해야 하지만 리드 생성을 위해 모든 채널에 모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미디어 배치 및 배포: 디지털 캠페인의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비용.
목록 구매: 직접 마케팅을 위한 텔레마케팅 목록 및 제3자 주소 목록을 구매하거나 임대하는 비용. (여기서, 이메일 목록을 구매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님을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대행사 및 노동력: SEO와 같은 일부 디지털 마케팅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대행사를 고용하는 비용.
캠페인 생성: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비용.
인센티브: 행동을 구매하기 전에 고품질 잠재 고객에게 쿠폰이나 할인과 같은 즉각적인 보상 비용.
기타: 위에서 설명한 것 외에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관리하는 비용.
리드당 평균 비용
평균적으로 리드당 비용은 2020년에 $198로 결정됩니다. 그러나 CPL은 업계, 대상 고객의 깊이, 물론 해당 부문 간의 경쟁에 따라 크게 다릅니다.
이 금액과 비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해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산업별 리드당 평균 비용
산업 | 평균 리드당 비용 |
---|---|
재원 | $ 160 |
기술 | $ 208 |
보건 의료 | $ 162 |
조작 | $ 136 |
여행 및 관광 | $ 106 |
소매 | $ 34 |
교육 | $ 55 |
통신 | $ 45 |
마케팅 | $ 99 |
소비재 | $ 105 |
미디어 및 출판 | $ 108 |
비영리 | $ 31 |
회사 서비스 | $ 132 |
출처: Marketing Charts, Hubspot, Socedo, Survey Anyplace, Integrated Marketing Association
리드 생성 채널별 리드당 평균 비용
리드 생성 채널 | 평균 리드당 비용 |
---|---|
이벤트 및 전시회 | $ 811 |
섭외 | $ 294 |
추천 | $ 73 |
비디오 마케팅 | $ 174 |
링크드인 광고 | $ 75 |
웨비나 | $ 72 |
디스플레이 광고 | $ 63 |
콘텐츠 마케팅 | $ 92 |
전통적인 마케팅 (TV, 라디오, 인쇄물) | $ 619 |
검색 엔진 광고 | $ 110 |
소셜 미디어 광고 | $ 58 |
검색 엔진 최적화 | $ 31 |
이메일 마케팅 | $ 53 |
온라인 리타게팅 | $ 31 |
출처: Marketing Charts, Hubspot, Socedo, Survey Anyplace, Integrated Marketing Association
회사 규모별 리드당 평균 비용
회사 규모 | 평균 리드당 비용 |
---|---|
1001명 이상의 직원 | $ 349 |
201 – 1001 직원 | $ 212 |
51 – 200명의 직원 | $ 180 |
2 – 50명의 직원 | $ 47 |
출처: 목록 프로모션 1위
회사 수익별 리드당 평균 비용
회사 수익 | 평균 리드당 비용 |
---|---|
5억 달러 + | $429 |
천만 달러 – 5억 달러 | $ 179 |
100만 달러 – 1000만 달러 | $ 185 |
< 100만 달러 | $ 166 |
출처: 목록 프로모션 1위
얼마나 많은 리드가 필요합니까?
마케터의 주요 목표는 캠페인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것이므로 비즈니스의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리드 수를 이해해야 합니다.
이 분석에는 다음과 같은 회사 데이터 요소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목표 수익 – 기간 말에 도달하고자 하는 수익 금액
마케팅 기반 수익 – 마케팅 노력 덕분에 획득한 총 수익의 일부입니다.
평균 판매 가격(ASP) – 순 판매/판매 단위 수
마케팅 주도 거래 – 마케팅 주도 수익 / 평균 판매 가격
기회 대 판매 비율 – 총 리드 수 중 한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얼마나 근접했는지. (%)
Qualified Lead-to-Opportunity Ratio – 하나의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리드의 수입니다. (%)
Lead-to-Qualified-Lead Ratio – 하나의 리드를 전환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분석의 양.
이제 한 가지 예를 함께 평가해 보겠습니다.
- 월말까지 수익 $100,000 달성을 목표로 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귀하의 마케팅 기반 수익은 월말에 $45,000입니다.
- 평균 판매 가격은 $5,000로 계산됩니다.
- 마케팅 기반 거래: $45,000 / $5,000 = $9
- 기회 대 판매 비율은 3으로 예측되며, 이는 3개의 리드 중 1개의 리드를 고객으로 전환할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 필요한 기회의 수: 3 x 9 = 27
- 적격 리드 대 기회 비율은 6으로 예상됩니다. 즉, 6개 이상의 리드가 있는 경우 한 리드를 전환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필요한 리드 수: 6 x 27 = 162
이 예에서 추론할 수 있는 것은 0의 이익을 얻으려면 최소한 162개의 리드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디지털 캠페인의 리드 손익분기점을 알기 위해 계산을 하는 대신 일부 도구는 동일한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판매 리드 계산기
이러한 도구는 적격 MQL을 SQL로 변환하여 판매를 늘리는 데 필요한 참여도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기 위해 이동하기 전에 필요한 리드의 양을 아는 것도 좋습니다.
영업 리드 자동화
통합마케팅협회
제품 찾기
B2B 인수
리드 제네레이션 서비스 제공업체
리드를 늘리는 또 다른 옵션은 제3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리드를 생성하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리드 생성 부문의 회사로부터 도움을 받는 것이 리드를 얻는 데 돈과 시간을 쓰는 것보다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특히 소규모 잠재 고객 데이터베이스가 있는 소규모 비즈니스인 경우 회사 내에서 고객 유지 전략에 집중하는 동안 다른 사람이 귀하를 위해 광범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사의 문제는 임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리드 확보에 대한 지불을 중단하면 동시에 리드 생성도 중지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리드를 유지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효율적인 계획을 수립해야 합니다.
어떤 경로를 선택하든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작업에 대한 정확한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결과를 추적하여 최상의 전략을 찾아야 합니다.
다음은 더 많은 리드, 서비스 및 가격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 중 일부입니다.
회사 | 서비스 | 가격(월별) |
---|---|---|
팝업스마트 | 전환율이 높은 팝업 빌더, 디지털 마케팅 도구 |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
이메일 검색 엔진 | Linkedin 이메일 찾기 및 탐색 도구 | 무료로 사용해 보세요 |
LinkedIn 영업 내비게이터 | 검색할 수 있도록 리드 및 기능 | $64,99 |
메일쉐이크 | 아웃바운드 이메일 생성 | $ 19 |
바이퍼 | 콘테스트, 프로모션 만들기 소셜 미디어 버즈 생성 | $ 29 |
유입경로 클릭 | 판매 유입경로 및 웹페이지 구축 | $ 97 |
콜페이지 | 전화 통화에 사용자 참여 | $ 79 |
데이터니제 | 리드 검색 가능 특정 조건 기반 | $ 29 |
요약하자면, 리드의 전체 가치가 총 리드 비용보다 크다면 리드 생성 프로그램이 성공적인 프로그램임을 의미합니다!
이 글이 리드 제네레이션, 리드 제네레이션 마케팅 비용과 관련된 올바른 선택에 도움이 되었고 직장에서 디지털 마케팅 영웅이 되는 길잡이가 되었기를 바랍니다. 질문이나 제안 사항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댓글을 통해 저와 소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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