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Ads 개요: 알아야 할 모든 것

게시 됨: 2018-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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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개
  • Google 광고란 무엇입니까?
  • Google Ads 계정 구조 및 설정
  • Google Ads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 Google 검색 네트워크
  • Google은 어떤 측정항목을 고려하나요?
    • 클릭당 비용(CPC)
    • 광고 순위
    • 품질평가점수
    • 품질평가점수를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예상 클릭률(CTR)
    • 광고 관련성
    • 방문 페이지 경험
  •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 Google Ads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 결론

소개

온라인 광고와 결단력 있는 마케팅 담당자에게 제공되는 광범위한 기회에 대해 할 말이 많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광고는 더 나은 고객 상호 작용, 실시간으로 사용자 행동을 추적할 수 있는 가능성, 광고 결과에 대한 정확한 보고 등을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광고주가 타겟 광고를 잠재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오늘날의 광고주 앞에 놓인 주요 목표는 적시에 적절한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Google의 광고 프로그램인 Google Ads는 온라인에서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잠재 고객에게 구체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Google Ads는 온라인에서 추가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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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를 배우고 미친 듯이 비가 내리도록 할 시간입니다!

Google 광고란 무엇입니까?

Google Ads는 Google의 온라인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와 회사는 Google 검색 네트워크와 파트너 웹사이트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잠재고객을 광고하고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세계와 마찬가지로 Google Ads의 광고주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어떻게?

의심스러운 사람

단순한!

누군가가 광고를 클릭하거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보거나 전화를 걸면

즉, 광고가 성공했을 때입니다.

텍스트 기반 검색 광고, 그래픽 디스플레이 광고, YouTube 동영상 광고 또는 인앱 모바일 광고를 사용하는 광고주는 Google Ads로 타겟 잠재고객에게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다양한 기준에 따른 입찰)하여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거나 Google 네트워크 내의 다른 웹사이트에 표시됩니다.

Google Ads 계정 구조 및 설정

Google Ads 사용 방법을 이해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갑시다!

다른 모든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Google Ads 계정에는 모든 광고주가 온라인에서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기 위해 숙지해야 하는 특정 구조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계정이 어떻게 구성되어야 하는지 보여줍니다.

애드워즈 구조

가장 높은 수준은 광고주가 청구 정보와 시간대를 조정할 수 있는 계정 수준입니다.

각 계정에는 서로 다른 광고 그룹 내부를 포함하여 캠페인이 있습니다.

광고그룹은 광고와 키워드, 잠재고객, 관심분야 등과 같은 특정 타겟팅 기준으로 구성됩니다.

Google Ads 키워드 플래너라고도 하는 Google Ads 키워드 도구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Google Ads에서 계정을 설정하려면 광고주가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사용해야 합니다.

Google Ads 로그인은 매우 간단합니다.

여기서 필수 조건은 이 이메일 주소가 Google 계정(Gmail에 등록됨)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좋은 뉴스?

이 계정은 광고를 포함한 모든 Google 제품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Google Ads 로그인은 정말 간단합니다.

또 다른 좋은 점은?

Google 계정과 연결되면 다른 Google 계정 및 제품에 이메일을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즉, 몇 개의 Ads 계정을 관리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은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할 수 없다!

이 경우에는 다른 Google Ads 관리자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광고주가 생성되면 시간대 및 청구 세부정보를 설정해야 합니다.

시간대는 한 번만 변경할 수 있으며 결제 설정은 영구적으로 유지됩니다.

무엇을 할 것인가?

계정을 만들 때 이러한 세부 사항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결제 세부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여기에서 광고주는 직불카드나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수동 결제와 자동 결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동 결제는 Google Ads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Google Ads 캠페인을 선불로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달러 지폐를 가진 사람

광고주가 미화 150달러를 지불하기로 결정하면 캠페인 비용이 이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자동 결제를 사용하면 광고가 게재된 후 또는 마지막 청구 후 30일에 한 번 광고주에게 자동으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Google Ads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이 Google Ads 과정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다려!

계속해서 플랫폼의 비밀을 살펴보고 첫 번째 온라인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기 전에 먼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단순한.

광고

자세히 봐야 합니다!

자세히, 형!

Google Ads와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측정항목 및 요소를 확인합니다.

더?

또한 두 가지 주요 네트워크의 기본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Google 검색 및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먼저 Google 검색 네트워크를 처리해 볼까요?

Google 검색 네트워크

구글애즈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경매'일 것입니다.

Google에서 iPhone을 검색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유료 결과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Google에서 검색할 때 검색 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와 두 번째 페이지에서 자연 검색 결과 위와 아래에 광고를 확인하는 경우가 가장 많습니다.

이러한 광고를 게재하려면 광고주가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Google Ads 캠페인에 동일한(또는 유사한)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입니다.

위의 예에 초점을 맞추면 'iphone'과 같은 키워드와 iPhone과 다소 관련이 있는 키워드를 참조하게 됩니다.

iPhone을 찾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Google 검색창에 iPhone을 입력합니다.

검색 버튼을 누르면 Google은 광고 캠페인에 'iphone'이라는 키워드(또는 유사한 키워드)를 포함시킨 모든 광고주를 검색하고 경매를 수행하기 시작합니다.

둘 이상의 광고주가 iPhone에서 특정 위치에 대해 입찰하고 있고 Google에서 키워드가 사용자의 검색어와 관련이 있다고 결정하면 경매가 시작됩니다.

문제 없다.

그러나 지금 당신은 묻고 있습니다:

"광고 위에 보이는 이 iPhone 사진은 무엇입니까?"

광고이고 쇼핑 광고라고 합니다.

그들은 또한 광고에 의해 운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의 원리는 다릅니다.

이 특정 유형의 Google 광고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이 Google Ads 시리즈의 다음 기사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지금 알아야 할 것은 쇼핑 광고가 빠른 Google 검색에도 표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쇼핑 광고

경매 및 키워드로 돌아가기:

Google에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검색 엔진은 몇 가지 측정항목을 고려합니다.

Google은 어떤 측정항목을 고려하나요?

Google이 Google Ads에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어떤 측정항목을 고려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지금 모두 확인하세요!

클릭당 비용(CPC)

광고주가 캠페인에 키워드를 삽입할 때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지출할 금액을 결정해야 합니다.

경쟁과 광고주가 지출할 의사가 있는 최대 금액(즉, 광고주가 선택하는 최대 CPC이며 실제로 지불하는 CPC보다 낮은 경향이 있음)을 고려하여 Google은 SERP에 광고를 삽입합니다.

위치를 언급하고 있으므로 Google이 관심을 갖고 있는 다음 측정항목으로 넘어갈 시간입니다.

광고 순위

광고 순위는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위치를 결정합니다.

다음 두 가지를 기반으로 합니다.

  • 특정 키워드에 대한 최대 입찰가(광고주가 키워드에 대해 선택하는 최대 CPC)
  • 품질평가점수라는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측정항목

이 광고 순위가 어떻게 계산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세요!

품질평가점수

또 다른 중요한 지표는?

Google Ads 품질평가점수.

이것이 바로 광고의 모든 것입니다.

방문 페이지와 광고가 선택한 키워드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를 나타냅니다.

점수는 1-10의 척도로 계산되며 10/10은 기본적으로 실적이 가장 우수한 키워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품질평가점수는 어떻게 결정하나요?

세 가지 구체적인 요인을 살펴볼까요?

예상 클릭률(CTR)

예상 클릭률이 무엇인지 정의하기 전에 먼저 CTR 자체를 살펴보겠습니다.

CTR은 광고를 본 사용자가 클릭하게 되는 빈도와 키워드와 광고의 실제 실적을 측정하는 측정항목입니다.

CTR을 계산하는 공식은 간단합니다.

총 클릭수를 총 노출수로 나눈 값에 100을 곱한 값입니다.

귀하의 광고에서 20번의 클릭이 발생했고 5,000번 표시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특정 광고의 CTR은 다음과 같습니다.

20/5000 = 0.4% 클릭률

예상 클릭률은 CTR 자체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특정 키워드에 대해 표시될 때 광고의 시청자가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에 대한 Google의 추정치를 측정합니다.

예상 CTR을 계산할 때 Google은 광고 게재순위에 따라 키워드의 이전 데이터(예: 실적)를 고려합니다.

광고주가 얻을 수 있는 예상 클릭률의 가능한 등급은 일치검색 키워드만 사용하여 "평균 이상", "평균" 또는 "평균 미만"입니다.

예상 클릭률

예상 CTR은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에 대해 표시될 때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평균 미만' 상태는 귀하의 광고가 사용자를 귀하의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광고주가 원하는 조치를 완료하는 데 실질적인 관심을 끌고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낮은 CTR은 품질평가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캠페인 비용에도 영향을 미치므로 분명히 더 높을 것입니다.

광고 관련성

이 측정항목은 키워드를 광고에 연결합니다.

선택한 키워드가 광고와 얼마나 관련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예상 CTR과 마찬가지로 광고 관련성은 이 관련성을 측정하는 세 가지 상태가 있습니다.

"평균 이하", "평균" 또는 "평균 이상".

방문 페이지 경험

iPhone의 예를 기억하십니까?

빨리 원래대로 돌아가자!

인터넷 성층권에 사용자가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사람은 iPhone 6s를 찾고 있습니다.

그는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고 귀하의 페이지에 방문하여 다양한 유형의 iPhone을 제공합니다.

랜딩 페이지 경험의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에 관련성 높은 도착 URL을 설정한 다음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로 이동하도록 합니다.

방문 페이지 경험은 광고 순위, CPC 및 광고 경매에서의 위치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이 좋지 않으면 광고가 표시되는 횟수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시대입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는 Google 네트워크의 두 번째 주요 부분입니다.

외부 소스에 따르면 GDN은 전체 인터넷 사용자의 90%에 도달하고 2백만 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일부는 Google Finance, Gmail, Blogger, YouTube와 같은 웹사이트와 Google의 파트너인 기타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Google 애드센스 웹사이트, DoubleClick Ad Exchange 등)입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일부인 웹사이트에 있는 광고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예

이미 언급했듯이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이미지(배너 광고), 동영상(YouTube) 또는 리치 미디어(HTML, Flash) 광고와 같은 다른 유형의 형식과 함께 텍스트 광고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Google 검색 네트워크와 달리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구매 프로세스의 초기 단계에서 고객을 사로잡습니다.

새 차를 사고 싶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가격, 모델 및 최적의 자동차 구매 시점을 확인하기 시작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흥미 진진한 활동을 파악하십시오.

어떻게?

광고에 귀하의 제품 및 서비스(문맥 타겟팅)와 관련된 단어와 구문을 삽입하십시오.

그 후 플랫폼은 키워드와 관련된 GDN의 일부인 웹사이트 콘텐츠를 스캔하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잠재 고객에게 텍스트 광고를 표시합니다.

컴퓨터를 가진 남자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 다른 유형의 타겟팅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인구 통계, 관심사 및 주제, 다양한 유형의 청중을 기준으로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특정 웹사이트(선택 게재위치)에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Google Ads 검색 및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AdRoll, Retargeter 또는 Facebook과 같은 많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타겟팅 기능이 있습니다.

무엇입니까?

리타게팅(Google Ads 리마케팅).

Google Ads의 기본 중 하나입니다!

이 옵션은 원하는 작업을 완료하지 않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떠난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구매, 뉴스레터 가입 등.

이 잠재고객에 대한 정보는 사용자의 쿠키 ID를 기반으로 광고주가 광고 시스템에서 설정할 수 있는 특정 리마케팅 ​​목록에 삽입됩니다.

Google Ads 시스템은 이 정보를 고려합니다.

그런 다음 탐색하는 GDN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사용자에게 '알림' 광고를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Google Ads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제휴 마케터, 그렇지?

이것은 당신이 이 답변을 오랫동안 기다려 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버릴 시간입니다.

대답은 예입니다.

당근 빠따 지!

행복한 사람들

하지만 조심하세요.

광고는 제휴 마케팅 및 일부 그늘진 관행과 관련하여 매우 제한적이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즉, 광고를 실행하기 전에 해당 정책을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또한 광고하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의 이점을 강조할 수 있는 고품질 웹사이트 또는 방문 페이지도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광고에서 해당 페이지로의 모든 트래픽을 보내야 합니다.

대부분의 계열사가 다른 웹 페이지로 리디렉션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기에서 대문자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Google Ads에서 완전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환상이 없도록 다음과 같이 넣어 봅시다.

광고에서 음탕한 관행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서 성공하려면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또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각 제휴 프로그램의 조건을 확인하여 원하는 프로모션 방법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더?

이 Google Ads 축제를 위해 비싼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작은 돈 가방

광고와 관련하여 Google Ads는 전환율이 가장 높은 트래픽 소스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Google Ads 비용이 장난이 아닙니다.

사실, 그것은 꽤 비쌀 수 있습니다.

Google Ads 가격이 높습니다.

광고 캠페인 운영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Google Ads 계정에 대해 Google Ads 지원팀과 논의하는 것 외에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꽤 정리되어 있습니다.

인형을 위한 Google Ads와 거의 비슷합니다.

기본 사항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초보자에게 권장되지는 않지만).

결론

여기까지가 Google Ads 교육입니다.

이제 Google Ads가 무엇이고 Google Ads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 되었으며 출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동의하는 사람

이제 Mobidea Academy Google Ads 전문가인 제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놀라운 지식에 대한 Google Ads 인증을 취득하셨습니다.

120만 명이 넘는 광고주와 회사가 최근 모바일 검색 광고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Google Ads는 앞으로도 놀라운 성공을 이어갈 것입니다.

실제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경우 웹사이트가 전환됩니다. Google AdWord의 정책을 따르고 있고 훌륭한 캠페인 설정과 테스트할 적절한 예산이 있다면 확실히 광고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Google Ads 관리를 통해 캠페인을 만들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한가지:

이 기사가 Google Ads에 대한 유일한 정보 소스가 되도록 하지 마십시오.

공식 Google Ads 블로그에서 Google Ads 미리보기 도구, Google Ads 편집기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건배!

또한보십시오:

  • 광고주 대 게시자: 차이 및 관계 상태
  • 미디어 구매 캠페인에서 타겟팅을 사용하는 방법
  • 제휴 마케팅을 위한 배너 디자인: 확실한 가이드
  • 제휴 마케팅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트래픽 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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