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마트한 전략을 위한 Google 광고 용어 전체 용어집[2022]
게시 됨: 2022-11-24Google Ads 기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가능한 모든 Google Ads 용어가 포함된 편리한 멋진 용어집이 있어야 합니다.
PPC 언어를 이해 하거나 다른 사람을 교육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자 하는 경우 이 Google Ads 용어집은 지금까지 본 것 중 가장 완벽한 용어집이어야 합니다.
이 Google Ads 용어집은 디지털 마케팅 경력 전반에 걸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Google Ads 에 대해 더 설득력 있게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급 Google Ads 용어로 팀이나 고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준비가 되셨나요?
그렇다면 당신은 이미 내 언어로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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ㅏ
A/B 분할 테스트 : 랜딩 또는 웹 페이지, 앱, 광고 등의 두 가지 버전을 서로 비교하여 어떤 것이 더 나은 성능을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테스트 중인 항목의 두 버전이 동일하게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변경 사항이 미미합니다(예: CTA 또는 영웅 이미지 변경).
광고 경매: Google 내에서 광고 경매는 클릭에 대해 지불할 입찰가를 결정하고 Google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검색 파트너 사이트 또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사이트에 표시될 광고를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광고 카피 : 모든 광고의 광고 카피입니다. Google Ads에서는 제목(3), 표시 경로 및 설명(2)의 세 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광고 게재: 광고가 게재되는 속도와 일일 예산이 지속되는 기간을 결정합니다. 이전에는 두 가지 옵션이 있었습니다. (1) 하루 동안 예산을 균등하게 게재하는 일반 게재와 (2) 조기에 모든 지출을 선불로 처리하는 빠른 게재입니다. 빠른 게재는 2020년에 모든 캠페인 유형에 대해 중단되었으며 표준 게재가 유일한 옵션으로 남았습니다.
광고 확장 : 전화번호, 관련 페이지에 대한 하이퍼링크 등 브랜드 또는 비즈니스에 대한 추가 정보를 표시하는 추가 기능을 광고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Google Ads에서 광고그룹은 하나 이상의 광고를 포함하는 그룹입니다. 광고그룹 자체는 광고가 게재될 키워드를 제어합니다. 각 캠페인에는 하나 이상의 광고 그룹이 포함됩니다.
광고 배치: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YouTube 또는 Google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에 디스플레이 광고 또는 동영상 광고를 게재할 수 있도록 선택하는 곳입니다. 광고 배치의 예로는 전체 웹사이트, YouTube 채널, 모바일 앱, 단일 웹페이지 등이 있습니다.
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 Google Ads 내에서 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은 광고에 어떤 게재 문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이유나 광고 확장이 누락된 이유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광고 미리보기 및 진단은 특정 용어에 대한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의 미리보기를 보여줍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키워드에 대해 어떤 광고 및 광고 확장이 표시되는지, 귀하의 경쟁 수준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광고 위치: 광고 위치는 광고가 Google SERP에 표시되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가장 높은 위치는 "1"이고 가장 낮은 위치는 무한대입니다. 측정항목으로서의 평균 광고 게재순위는 2019년 Google Ads에서 사용이 중단되었으며 가장 근접한 대체 항목으로 검색 상단 노출 점유율 및 검색 절대 상단 노출 점유율 측정항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광고 순위 : SERP, 검색 파트너 사이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사이트,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 등 주어진 경매 내에서 광고가 차지하는 위치를 결정하기 위해 Google이 사용하는 값입니다. Google 내에서 광고 순위는 입찰가, 품질평가점수, 광고 순위 임계값, 경쟁 정도 등을 사용하여 계산되는 복잡한 값입니다.
광고 로테이션: Google Ads에서 검색 및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각 광고를 게재하기로 선택한 빈도입니다. 광고그룹에 광고가 두 개 이상 있는 경우 한 번에 하나 의 입찰에만 광고가 표시될 수 있으므로 Google은 해당 광고그룹의 광고를 순환 배치합니다. 광고 로테이션을 다음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최적화": 실적이 가장 좋은 광고 선호
- "최적화 안 함": 광고를 무기한 회전
광고 예약: 광고 예약을 통해 광고를 실행할 요일과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후에 클릭, 통화 또는 제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광고 예약을 사용하여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유사 광고: 전체 계정 또는 개별 캠페인에서 다양한 버전의 광고를 테스트하고 생성할 수 있는 광고 생성 도구입니다. 카피, CTA 및 헤드라인을 변경하여 어떤 것이 더 잘 수행되고 가장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 Google 검색 네트워크 웹사이트 게시자가 보상을 받고 자신의 웹사이트에 Google Ads를 게재할 수 있도록 하는 Google 프로그램입니다.
지원 클릭 및 노출: 사용자가 궁극적으로 전환으로 이어진 마지막 클릭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된 모든 클릭 및 노출입니다.
지원 전환: 상호작용을 지원하여 전환 전에 최종 클릭으로 이어지는 전환입니다.
기여 모델링 : 방문자가 전환하기 전에 어떤 경로를 택했는지 이해하고 가장 높은 ROI를 생성하는 방식으로 이러한 다양한 경로의 중요성을 측정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과학입니다. Google Ads에는 이러한 경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여' 도구도 있습니다.

입찰 통계: 이 보고서를 통해 Google Ads에서 경쟁업체와 SOV(광고 점유율)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모든 PPC 플랫폼에서 잠재고객은 제품을 구매하거나 리드가 되기 위해 타겟팅하려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청중은 연령, 위치, 관심사, 교육 등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관리자: 새 잠재고객을 만들고 이미 생성된 잠재고객의 상태와 규모를 검토할 수 있는 Google Ads 공유 라이브러리의 도구입니다.
잠재고객 세그먼트 또는 세그먼트: '잠재고객'의 새로운 Google Ads 용어입니다. Audience Manager에서 잠재고객 세그먼트는 특정 관심을 표현한 것으로 Google에서 식별한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구매 관심분야, 일반적인 관심분야 또는 사이트 탐색 기록을 기반으로 한 관심분야일 수 있습니다.
자동 입찰 전략: Google Ads에서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입찰을 자동화할 수 있는 모든 입찰 전략입니다. 자동 입찰 전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클릭수 최대화"
- "전환율 극대화"
- "전환 가치 극대화"
- "타겟 노출 점유율"
- '타겟 CPA'(이전)
- '타겟 ROAS'(이전)
- 'ECPC'(향상된 CPC)
자동 규칙: 자동 규칙을 사용하면 선택한 조건에 따라 Google Ads에서 광고 상태, 예산, 입찰가 등을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태그 추가: 광고 URL에 GCLID(Google 클릭 ID) 매개변수를 자동으로 추가하여 오프라인 전환 및 전체 광고 실적을 초기 클릭으로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평균 클릭당 비용(Avg. CPC): 누군가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할 때 비용이 드는 평균 금액입니다. Google은 모든 광고의 클릭당비용을 평균화하여 Google Ads 계정 내의 모든 수준(계정,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등)에 표시합니다.
평균 게재순위(평균 게재순위): 평균 게재순위 메트릭은 선택한 기간 동안 광고의 평균 게재순위를 보여줍니다. 가장 높은 평균 위치는 1이었고 가장 낮은 위치는 무한대였습니다. 평균 광고 게재순위는 2019년에 Google Ads에서 종료되었으며 검색 상단 노출 점유율 및 검색 절대 상단 노출 점유율 측정항목으로 가장 근접한 대체 항목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비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 : 아래에 무엇이 있는지 보기 위해 아래로 스크롤해야 하는 웹 페이지 또는 랜딩 페이지의 부분입니다. Google Ads에서 웹페이지의 접힌 부분에 대한 참조는 일반적으로 조회 가능한 노출로 계산하기 위해 접힌 부분 위에 표시되어야 하는 디스플레이 또는 동영상 광고의 양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입찰가 조정 : 시간, 위치, 장치 등에 따라 입찰가를 백분율로 높이거나 낮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대기기에 광고가 표시될 때 입찰가를 +30% 높이거나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가 표시될 때 입찰가를 -10% 낮출 수 있습니다.
청구 임계값: 귀하에게 청구서를 보내도록 설정한 금액입니다. 별도로 설정하지 않는 한 Google은 $500를 지출할 때마다 비용을 청구합니다.
바텀 피딩( Bottom Feeding ) : 확장검색 키워드를 자체 캠페인으로 분리하고 잠재고객 타겟팅(예: 인마켓 또는 유사 잠재고객)과 결합하는 전략입니다. 성공적인 바텀 피딩 캠페인에서 목표 대상은 관찰 모드에 있을 때 다른 캠페인에서 유익한 성과를 보인 대상입니다. 이 전략의 요점은 더 높은 도달범위로 더 나은 성과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확장검색 키워드 : 이 키워드 검색 유형은 모든 검색 유형 중에서 가장 무서운 검색 유형이기도 합니다. 유사한 구문, 동의어, 유사어 및 Google에서 원래 키워드와 관련이 있다고 판단하는 모든 항목에 대한 검색에 대해 검색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검은색 가죽 소파를 판매할 수 있지만 어떤 이유로 Google에서 '가죽', 'snuggie' 및/또는 '검은 콩'이라는 검색어에 대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수정된 확장검색 키워드: 확장검색 키워드 의 변형으로 키워드를 표시하려는 검색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의 "수식어"는 키워드의 각 단어 앞에 "+" 기호로 표시되었습니다. 키워드의 단어 앞에 "+"를 표시하면 키워드를 트리거하기 위해 검색어에 정확히(또는 매우 가까운) 단어가 포함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수정 확장검색 키워드 +검은색 +가죽 +부츠는 검색어 '검은색 가죽 부츠 판매'에 대해 표시되지만 '검은색 부츠'라는 검색어에는 표시 되지 않습니다 . 변형 확장검색 키워드는 2021년부터 사용이 중단되었으며 구문검색 키워드에서 보다 유연한 검색 기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바운스: 누군가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착하고 다른 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즉시 떠날 때. Google 애널리틱스 계정이 연결되어 있으면 Google Ads 내에서 캠페인과 관련된 이탈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괄 수정: Google Ads 에디터에서 한 번에 하나씩 수정하는 대신 한 번에 일련의 수정을 수행합니다.
대량 업로드: 계정에 적용하려는 많은 수정 사항이 포함된 CSV 파일을 업로드합니다. 키워드, 위치, 제외 키워드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씨
클릭 유도문안 (CTA):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거나 방문 페이지를 방문한 후 취하기를 원하는 구체적인 서면 행동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광고주로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사람이 행동하기를 원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CTA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금 전화하세요"
- "지금 구입"
- "가격 책정"
- "도서 데모"
추가 전화 번호 정보: 광고 옆에 회사 전화번호를 표시할 수 있는 텍스트 광고 확장입니다. 휴대기기에서 추가 전화번호 정보는 검색자의 전화 통화 기능을 열고 여기에 전화번호를 삽입하는 클릭 가능한 통화 버튼으로 표시됩니다. 데스크톱과 태블릿에서는 번호가 광고에 계속 표시되지만 클릭할 수는 없습니다.
콜아웃 광고 확장 : Google 광고의 기본 광고 제목 및 설명 아래에 표시되는 클릭할 수 없는 문구입니다. UVP(독특한 가치 제안) 및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되는 추가 정보를 포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통화 캠페인: 방문자에게 전화 옵션만 제공하고 랜딩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는 광고 캠페인 유형입니다.
통화 추적: 통화 추적은 전화 통화를 유도하는 PPC 캠페인을 추적하여 광고 캠페인이 얼마나 성공적인지 측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캠페인: 계정 수준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수준 설정입니다. 캠페인은 광고그룹, 키워드 및 광고가 포함된 큰 폴더와 같습니다. 캠페인 설정은 해당 캠페인 내의 모든 광고 그룹에 대해 광고할 네트워크, 지리적 위치, 예산, 언어, 광고 예약, 입찰 전략 등을 제어합니다.
캠페인 게재위치 제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에 대해 원하지 않는 웹사이트 게재위치 타겟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변경 내역: Google Ads 계정 및 책임이 있는 사용자 내에서 발생한 다양한 작업의 타임스탬프를 볼 수 있는 Google Ads 보고서입니다. 예산, 키워드 등의 변경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클릭률 (CTR): 받은 클릭 수를 받은 노출 수로 나눈 다음 100을 곱한 값입니다. CTR은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예: 클릭수 70회 / 노출수 1,000회 = 0.07 x 100 = 7%(CTR).
문맥 타겟팅 : 검색 광고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 표시될 때 발생하는 타겟팅 유형입니다(캠페인 수준에서 사용 가능한 설정). 문맥 타겟팅은 광고그룹의 키워드 및/또는 주제 타겟팅을 사용하여 검색 광고를 게재할 관련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찾습니다.
전환: Google Ads 캠페인의 최종 목표인 성공적인 행동입니다. 방문자가 전환했다면 이는 그들이 양식을 작성했거나, 회사에 전화를 걸었거나, 채팅했거나, 구매했거나, 다운로드했거나, 주요 페이지를 방문했음을 의미합니다. 추적할 항목을 결정합니다.
전환/확인 페이지: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추적하기 위해 전환 코드를 설치해야 하는 페이지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전환을 완료한 직후에 보게 되는 페이지입니다.
전환율: 전환수를 광고에서 발생한 총 상호작용으로 나눈 값입니다. 예를 들어 100명의 방문자가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고 32명이 월간 뉴스레터(원하는 전환)에 가입하면 전환율은 32%가 됩니다.
전환 추적: Google Ads 캠페인의 성공과 관련이 있고 중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작업을 추적할 수 있는 코드를 설치합니다.
전환 클릭수: 모든 고객 전환에 대한 고유한 횟수입니다. 한 번의 광고 클릭은 최대 한 번의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동일한 방문자의 여러 전환은 계산하지 않습니다.
전환당 비용: 성공적인 전환 달성과 관련하여 광고에 대해 지불한 총 비용입니다. 이를 계산하려면 총 광고 지출을 총 전환 수로 나눕니다.
CPC( 클릭당 비용):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1,000회 노출당 비용(CPM): 귀하의 CPM은 귀하의 광고에 대한 1,000회의 노출에 대해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1,000회 노출당 비용(CPM) 입찰: CPC 입찰 대신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지불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입찰 모델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브랜딩이나 광고에서 더 많은 시선을 얻는 데 좋습니다.
조회당 비용(Cost-per-view): 동영상 광고에 대한 각 조회에 대해 지불한 금액입니다.
CPV(Cost-per-view) 입찰: 동영상 광고의 각 조회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입찰 전략입니다. 조회수는 누군가가 전체 광고 를 보거나 광고 를 30초 이상 시청할 때마다 계산됩니다. 광고와의 상호작용도 조회수로 집계됩니다. 이 입찰 유형을 사용하면 유지하려는 최대 CPV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운트다운 타이머: 이것은 광고 문구에 삽입될 때 판매 종료 또는 이벤트 시작과 같은 지정된 시간에 대한 카운트다운을 자동으로 표시하는 일련의 코드입니다. 광고에 {= 를 입력하여 설정하면 Google Ads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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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일예산: 광고 캠페인에 하루에 지출하고자 하는 최대 금전적 금액입니다. Google Ads는 하루에 일일예산의 최대 2배 를 지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달 동안에는 일일예산에 30.4일을 곱한 값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습니다.
편성 : 광고 예약의 또 다른 단어입니다. 시간대 설정을 사용하면 광고를 연중무휴로 표시하는 대신 표시할 최적의 요일과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내용 입력란 1 및 2: 이 두 줄에는 광고 문구를 각각 최대 90자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광고 제목과 표시 URL 아래에 표시되는 광고문안의 긴 부분입니다.
도착 URL: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하면 연결되는 URL입니다.
표시 경로: 이것은 텍스트 광고에 표시되는 "베니티" URL 경로이며 두 개의 사용자 지정 가능한 "경로" 필드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표시 경로의 목적은 광고에 표시되는 도착 URL을 줄이고 단순화하는 것입니다. 광고에서 루트 도메인(www.website.com)은 여전히 도착 URL의 루트 도메인과 일치합니다. 그러나 결정한 두 개의 표시 경로는 도착 URL과 일치할 필요가 없습니다(각각 최대 15자까지 원하는 대로 지정할 수 있음).

디스플레이 광고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용으로 만들어진 정적 또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광고의 다양한 크기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가장 큰 콘텐츠 네트워크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 다양한 웹사이트의 다양한 위치에 이미지 및 텍스트 광고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플래너: 디스플레이 플래너는 목표에 가장 적합한 디스플레이 게재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Google Ads의 도구입니다. 디스플레이 플래너는 더 이상 Google Ads에서 사용할 수 없으며 디스플레이 캠페인을 설정하는 동안 볼 수 있는 도달범위 예측으로 대체되었습니다.
Double Serving: 동일한 회사에서 동시에 같은 위치에 두 개 이상의 광고가 표시되는 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서만 발생합니다.
동적 광고 타겟 : 동적 광고 타겟은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페이지 콘텐츠와 관련된 검색자의 검색어와 일치시킵니다. 이 타겟팅 방법을 사용하면 키워드를 사용하여 광고를 타겟팅하는 경우보다 다이내믹 광고의 도달 범위가 더 넓어집니다. 동적 광고 타겟에는 8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페이지 제목
- 페이지 콘텐츠
- 도메인과 연결된 모든 웹페이지
- 맞춤 라벨
-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 URL 포함
- 모든 광고그룹의 방문 페이지
- 테마 카테고리
동적 키워드 삽입 (DKI): Google이 광고 문구에 키워드를 자동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광고에 삽입되는 코드 조각입니다.
다이내믹 리마케팅: 다이내믹 리 타겟팅이라고도 하는 이것은 이전에 랜딩 페이지, 웹사이트 또는 앱을 방문한 적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고 그들이 이전에 사이트에서 본 제품을 특징으로 하는 개인화된 광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제품 피드를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에 연결하고 리마케팅 목록에서 맞춤 매개변수를 수집하도록 설정하면 됩니다.
동적 반응형 디스플레이 광고 (반응형 피드 광고): 동적 반응형 광고 또는 반응형 피드 광고는 특정 제품이 포함된 광고를 표시하기 위해 제품 피드를 사용하는 광고 유형입니다. 이러한 광고는 맞춤 매개변수를 수집하는 재타겟팅 목록과 쌍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이 경우 Google은 잠재 고객에게 이전에 본 제품이 포함된 광고를 표시합니다.
동적 검색 광고 : 귀하가 만든 것이 아니라 귀하의 웹사이트 콘텐츠에서 동적으로 만들어진 광고입니다(여기에는 방문 페이지도 포함됨). 이러한 광고를 게재하기 위해 필요한 유일한 것은 설명입니다. 견고한 SEO 인프라와 뛰어난 사이트 카피가 있는 웹사이트는 동적 검색 광고의 이점을 가장 많이 누릴 수 있습니다.
이자형
종료일: 캠페인의 특정 종료일을 지정할 수 있는 캠페인 수준 설정입니다. 시간이 제한된 판매 또는 판촉에 특히 유용합니다.

향상된 CPC 입찰기능(ECPC): Google이 생각하는 전환 가능성에 따라 경매에 대한 키워드 입찰가를 높이거나 낮출 수 있는 입찰 전략입니다. 즉, Google은 전환 가능성이 높으면 입찰가를 높이고 그렇지 않으면 입찰가를 낮춥니다. ).
정확한 키워드 검색 : 이 키워드 검색 유형은 검색자가 정확한 검색어(또는 이와 유사한 검색어)를 입력한 경우에만 광고를 표시합니다. 가장 제한적인 키워드 검색 유형이지만 대부분의 제어가 가능합니다.
에프
첫 번째 및 마지막 클릭 분석: 이 보고서는 사용자가 광고를 처음 클릭할 때와 마지막으로 광고를 클릭한 다음 전환으로 이어지는 전환 통계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이 특정 보고서는 Attribution 도구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새로운 "경로 측정항목" 보고서와 가장 근접하게 일치합니다.
빈도: 개인이 하루에 광고를 본 평균 횟수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에만 해당됩니다.
게재빈도 설정: 이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설정을 사용하면 개인이 하루에 광고를 볼 수 있는 횟수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리마케팅에 유용합니다.
G
지역 타겟팅 : 위치 타겟팅이라고도 하며 광고를 볼 수 있는 지역을 결정하는 방법입니다. Google은 기기의 위치와 IP 주소를 기반으로 지리적 위치를 결정합니다.
Google Ads API : 이전에는 'AdWords API'라고 불렸으며 Google Ads 사용자를 위한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유형입니다. 대규모 또는 복잡한 Google Ads 계정 및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개발자가 플랫폼에서 직접 작업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Google Ads API를 통해 맞춤 보고서를 만들고 일부 계정 관리 프로세스를 자동화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s 에디터: 이전에 '애드워즈 에디터'라고 불렸던 Google의 무료 일괄 수정 프로그램으로 입찰가, 키워드, 광고, 설정 및 일반 Google Ads 인터페이스 내에서 쉽게 수행할 수 없는 기타 작업을 일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간
헤드라인 1, 2, & 3: 사람들이 읽는 텍스트 광고의 상단 부분이며 검색자를 도착 URL로 안내하는 클릭 가능한 하이퍼링크이기도 합니다. 각 제목에는 광고문안을 최대 30자까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제목 1이 먼저 표시되고 2가 두 번째, 3이 세 번째로 표시되며 모두 수직선으로 구분됩니다. 사용 가능한 광고 공간에 따라 헤드라인 3이 광고에 표시되거나 표시되지 않을 수 있지만 헤드라인 1과 2는 항상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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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산 효과 : 자신의 검색어 목록이 실제 타겟 키워드보다 무한히 길어서 검색 광고가 표시되는 대상에 대한 관련성 및 제어가 어려울 때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미지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라고도 하는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웹사이트에 게재할 수 있는 정적 및/또는 애니메이션 광고입니다. 채널과 목표에 따라 고려해야 할 다양한 픽셀 크기와 파일 크기가 있습니다.
노출수: 검색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또는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의 페이지에 광고가 로드되는 경우입니다. 광고가 웹페이지의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광고를 본 적이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일 노출 수: 하루 동안 누적된 노출 수입니다.
노출 점유율(IS): 이 지표는 받은 노출수를 입찰 중인 키워드에 대해 사용 가능한 총 노출수로 나눈 값으로 결정됩니다. 이것이 높을수록 사용 가능한 것을 더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인피드 비디오 광고: 이전에 비디오 디스커버리 광고로 알려졌던 이 비디오 광고 유형은 YouTube 검색 결과, 홈 피드 또는 "다음 볼만한 동영상" 메시지에 미리보기 이미지로 나타납니다. 이러한 광고는 제목과 설명을 추가할 수 있으며 클릭하면 광고가 호스팅되는 YouTube의 보기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브랜드 노출, 정보 전달 또는 구독과 같은 YouTube 활동을 유도하는 데 가장 유용합니다.
상호작용률: 사람들이 광고와 상호작용한 횟수를 총 노출수로 나눈 값입니다.
무효 클릭: Google에서 동일한 IP 주소 또는 기타 의심스러운 요인으로 인해 부정 클릭에 가깝다고 판단한 클릭 수입니다. 무효 클릭 비용이 누적되기 전에 청구서에서 제거됩니다.
케이
키워드 : 광고를 표시하려는 단어 또는 단어 그룹입니다.
키워드 검색 유형 : 키워드 검색 유형은 키워드가 사용자의 검색어와 얼마나 일치해야 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사용 가능한 검색 유형에는 확장검색, 구문검색 및 일치검색이 있습니다.
키워드 마이닝: 새 키워드를 조사하여 제외 키워드로 타겟팅하거나 추가하는 행위입니다.
키워드 마이닝(확장검색 스타일): 검색어 보고서를 통해 키워드 아이디어를 수집하기 위해 확장검색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행위입니다. 그런 다음 더 제한적인 일치 유형을 사용하여 이러한 방식으로 찾은 일부 키워드에 입찰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플래너 : 키워드를 조사하고, 새로운 키워드 아이디어를 얻고, 키워드 양과 예상 입찰가를 탐색할 수 있는 Google Ads 내의 도구입니다. 키워드 예측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키워드 테이퍼링: 동일한 키워드를 타겟팅하는 여러 캠페인을 구분하지만 각 캠페인은 해당 키워드의 다른 검색 유형을 타겟팅하는 전략입니다. 이는 일치 유형 간의 성능 차이를 평가 및 해결하고 일치 일치 캠페인에서 유사 검색어를 제외하기 위한 스크립트 사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엘
라벨 : 라벨은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또는 광고를 더 잘 식별하거나 그룹화하기 위해 할당할 수 있는 '스티커'와 같습니다. 라벨 색상과 라벨에 표시할 내용을 선택한 다음 한 번에 여러 요소에 해당 라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예를 들어 특정 레이블을 필터링하여 해당 레이블이 있는 요소만 보거나 해당 레이블이 있는 요소에만 영향을 미치는 자동화된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방문 페이지 : 방문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이고 단일 전환 목표로 안내하기 위해 만든 웹사이트의 기본 탐색 외부에 있는 특정 페이지입니다. 방문 페이지는 실적을 개선하기 위해 Google Ads에서 도착 URL로 자주 사용됩니다.
언어: 지역 타겟팅 및 키워드 타겟팅과 함께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는 캠페인 수준 설정입니다.
추가 위치 정보: 광고에 사업장 주소를 추가하여 검색 결과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검색자를 오프라인 위치로 안내할 수 있는 광고 확장 유형입니다.
중
클릭수 최대화: 예산 내에서 가장 많은 클릭을 유도하는 캠페인 입찰 전략입니다.
최대 CPC(클릭당 비용) 입찰 한도: 광고 클릭에 대해 지출하고자 하는 최대 금액을 지정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이것은 귀하가 항상 정확한 금액을 지불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를 수 있지만 평균적 으로 설정한 것보다 높으면 안 됩니다. 최대 CPC 입찰 설정은 클릭수 최대화, 타겟 노출 점유율 및 포트폴리오 타겟 CPA 입찰 전략의 캠페인 수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동 입찰을 사용하면 광고그룹 수준 설정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각 개별 키워드에 대해 다르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Mobile Preferred Ad: 이것은 원래 대부분 모바일 고객에게 광고를 표시하도록 설정할 수 있는 체크박스 설정이었습니다. 이 설정은 더 이상 광고 수준에서 사용할 수 없지만 휴대기기에서 +100% 입찰가 조정을 사용하고 데스크톱, 태블릿 및 TV에서 -100% 조정을 사용하여 모바일 중심 캠페인 또는 광고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Mouseover Rate: 사용자가 1초 이상 광고 위에 마우스를 올린 시간의 비율을 노출로 나눈 값입니다.
다변량 테스트 : 광고문안 요소 및/또는 방문 페이지 요소의 여러 변형 및 조합을 사용하여 서로 테스트하고 어떤 조합이 가장 효과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 방법입니다. 트래픽이 많을수록 더 빨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N
제외 키워드 : 광고 게재를 원하지 않는 단어 또는 구문입니다. 검색어 보고서를 보고 제외 키워드를 찾아 캠페인 수준 또는 광고그룹 수준에서 제외 키워드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외 키워드 목록: 현재 사용 중인 제외 키워드 목록을 말합니다. 또한 귀하가 만든 이름이 지정된 그룹에 모든 제외 키워드 목록을 보관하는 계정의 공유 라이브러리에 있는 제외 키워드 목록 기능을 참조합니다. 공유 라이브러리에서 전체 키워드 목록을 하나, 여러 개 또는 모든 캠페인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Google Ads 내에서 검색 네트워크(Google SERP 및 검색 파트너 사이트),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및 수많은 게시자 웹사이트 또는 동영상 파트너 사이트 네트워크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
영형
아웃스트림 비디오 광고: YouTube 외부 콘텐츠, 즉 YouTube 파트너 사이트에 표시되는 비디오 광고 유형입니다. 휴대기기에만 게재됩니다.
개요 탭: 전체 Google Ads 계정 실적의 기본 대시보드입니다.
피
경로 길이: 전환을 완료하기 전에 신규 고객이 취하는 단계 또는 보는 페이지 수입니다.
PPC( 클릭당 지불): 유료 검색, 검색 엔진 마케팅(SEM) 또는 단순히 유료 광고라고도 하는 Google Ads의 스포츠입니다. 광고가 클릭되면 광고주가 플랫폼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마케팅 모델입니다.
구문 검색 키워드: 이 키워드 검색 유형은 키 구문 주위에 따옴표로 표시됩니다. 원래는 키워드가 포함된 순서대로 해당 키프레이즈가 단어로 검색된 경우에만 광고를 게재했습니다. 키프레이즈와 그 앞이나 뒤에 있는 단어가 포함된 검색에서도 광고가 나타납니다. 현재 구문검색 유형은 확장검색 변형 키워드의 기능과 유사하게 더 다양한 검색에서 구문 키워드를 트리거할 수 있도록 확장되었습니다.
핀(반응형 검색 광고에서 사용됨): 헤드라인 또는 설명이 표시될 위치를 결정하는 반응형 검색 광고의 지표입니다. 예를 들어 헤드라인 "세일 진행 - 50% 할인"을 헤드라인 1 위치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 해당 헤드라인이 경매 광고에 표시되도록 선택된 경우 헤드라인 1 위치에만 표시됩니다.
게재위치: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내에서 광고가 있거나 광고를 게재하려는 특정 웹사이트 게재위치입니다.
포트폴리오 입찰 : 공유 라이브러리 내에서 한 번에 여러 캠페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찰 전략을 만드는 경우입니다. 포트폴리오 입찰은 일반적으로 해당 캠페인의 타겟 목표가 유사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개별 캠페인의 양이 적어 사용하려는 입찰 전략의 학습 단계를 가속화해야 하는 경우에도 사용됩니다.
제품 목록 광고(PLA): 이 광고는 Google 검색 결과 및 검색 파트너 사이트에서 전자상거래 제품(서비스 아님)을 사진과 함께 표시할 수 있는 Google Merchant Center 피드로 설정됩니다. 이제 Google 쇼핑 캠페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큐
품질 점수 : 광고의 예상 CTR, 광고 관련성 및 방문 페이지 경험에 따라 결정되는 1~10 사이의 숫자 키워드 점수입니다. 품질평가점수가 높을수록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클릭당 비용을 낮추고 광고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르 자형
추천 탭: 캠페인 실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동화된 아이디어와 함께 제공되는 Google Ads 인터페이스 내의 탭입니다.
권장 일일예산: 입찰하는 키워드의 노출수에 따라 클릭수를 늘리거나 줄이기 위해 Google에서 권장하는 특정 예산입니다.
관련성: 관련성은 광고가 키워드 및 키워드를 트리거하는 검색과 얼마나 일치하는지를 나타냅니다. It can also refer to how well your landing page matches your ad, keyword, and search term(s).
Remarketing: Also known as retargeting, this is a strategy used to have ads target people who have previously been on your site or landing page.
Remarketing Lists For Search Ads (RLSAs): This is a campaign strategy where broad keywords are bucketed into a campaign and combined with remarketing audience targeting. Typically, RLSA campaigns will be copies of existing campaigns with remarketing audiences added. The point of this strategy is to hone in on the high intent of remarketing audiences using search ads while enabling a wider variety of searches from those audiences using broad match keywords.
Responsive Display Ad (RDA): A type of ad available for display campaigns. This ad allows the addition of
- up to 20 images (at least two required)
- up to five videos (optional)
- up to five headlines
- one long headline
- up to five descriptions
- one call-to-action
- a final URL
- a display URL
Your display ad will be shown natively across the Google Display Network in varying formats with varying combinations of your provided assets depending on what Google Ads determines is likely to perform best.
Responsive Search Ad (RSA): A type of ad available for search campaigns. This ad allows the addition of
- up to 15 headlines
- up to four descriptions
- a final URL
- a destination URL
When your ad serves, Google Ads will decide which combination of headlines and descriptions is likely to perform best in the auction. You can also pin headlines or descriptions to a specific position (eg, Headline 1, 2, or 3) if you want to be more specific about the order in which your creative is shown within the ad.
Responsive Video Ad (RVA): A type of ad available for video campaigns with the "Drive conversions" campaign subtype selected. This ad allows the addition of
- one YouTube video (your ad)
- a final URL
- a display URL
- a call-to-action
- a headline
- a long headline
- 설명
- advanced URL options
Depending on what Google Ads determines is likely to perform best, your video may be shown either in the in-stream format or video discovery format.
Return On Ad Spend (ROAS): A measure of how much profit you're making on your campaigns. To calculate it, you divide your total conversion value (revenue) by your total ad spend. ROAS as a metric is expressed as a flat number, like 5. If your ROAS is 3, that means you're making $3 for every $1 you spend on advertising; your profit is 3x what you spent.
S
Search Funnels: A tool within the conversions dashboard that shows you how people are converting.
Search Partners : These are other websites that Google has partnered with where your Google ads can show. Search partners usually have a cheaper cost-per-click and are home to older demographics. Unfortunately, you can't select which search partner sites you want to individually target—you just click the button that says you want to include all search partners in your targeting.
Search Term: Also known as a search query, this is the actual word or phrase a person typed into Google that triggered your keyword to show your ad. This is sometimes exactly your keyword, but most of the time, it's not exact.
Search Term Report: This is a report used to see which words or phrases people have typed in that triggered your keywords.
Search Query Report (SQR): Another name for the search term report.
Scripts : These are automatic JavaScript codes that programmatically control certain actions that occur or reports that are run in your Google Ads account.
Search Engine Results Page (SERP): The page that shows search results (ads and organic) related to your query.
Shared Budget: A single budget that you can share between multiple different campaigns.
Shared Library: A place within your Google Ads account that houses collective assets, bid strategies, negative keyword lists, audiences, budgets, and more.
Shopping Campaigns : The eCommerce ads that you use to showcase images, pricing, and more of your products in Google search results. Once known as product listing ads, these ads pull product data to run in ads from a product feed housed in Google Merchant Center.
Single Keyword Ad Groups (SKAGs): These are ad groups that contain only one keyword each. It's a common structural plan used to help improve relevancy and control within Google Ads campaigns.
Sitelinks: These are additional hyperlinks that accompany your Search Network text ad. They enable people to click them to dive right into other relevant pages within your site. They also take up more real estate space for your ad.
Smart Bidding Strategies : These are a subset of automated bidding strategies that specifically focus on allowing Google Ads to adjust your bids to drive more conversions, revenue, or better CPA (cost-per-acquisition). Examples of smart bidding strategies are
- “Maximize Conversions”
- Maximize Conversion Value”
- “Target CPA” (formerly)
- “Target ROAS” (formerly)
- “ECPC” (enhanced CPC)
Split Testing : Also known as A/B testing, this is the science of testing different messages and tactics to see what resonates best with the audience. Split testing is used to improve performance.
Social Extensions: This was another ad extension that allows you to showcase your social followings along with your text ads on the Search Network. Social extensions were sunsetted in 2015.
T
Target Cost-per-acquisition (tCPA) Bidding: This is a bidding model that tries to achieve your goal cost-per-action. Let's say you only want to pay $10 for a conversion; Google will automatically try to do that for you with this bidding model. Target CPA bidding is now an optional target CPA setting within Maximize Conversions rather than its own separate strategy.
Target Cost-per-thousand Impressions (CPM) Bidding: This is a Display Network bidding model where you set the target CPM goal you'd like to maintain, and Google Ads tries to stay at or under that CPM goal.
타겟 노출 점유율 입찰: 캠페인에서 달성하려는 타겟 노출 점유율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입찰 전략입니다. 그러면 Google Ads에서 해당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 상단 또는 검색 결과 페이지의 절대 상단에 대한 노출 점유율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타겟 ROAS(tROAS) 입찰: 특정 광고 투자수익률 목표 비율을 설정할 수 있는 자동 입찰 모델이며 Google은 이러한 ROAS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시도할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합니다. 주로 전자상거래 캠페인에 사용되며 이것이 작동하려면 전환 가치 추적을 설정해야 합니다.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입찰은 이제 별도의 전략이 아니라 전환 가치 극대화 내에서 선택적인 타겟 광고 투자수익(ROAS) 설정입니다.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광고가 페이지 상단 또는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 표시되도록 입찰가를 조정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입찰은 2019년에 종료되었으며 타겟 노출 점유율 입찰로 대체되었습니다.
텍스트 광고: 쇼핑 광고 외에 검색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광고 형식입니다. 텍스트만 포함합니다. 이것은 또한 확장 텍스트 광고(현재 둘 다 폐기됨)가 생성되기 이전의 원본 텍스트 광고를 나타냅니다.
시간 지연 경로: 사람이 실제로 전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광고를 보거나 클릭한 시간부터)입니다.
상위 전환 경로: 전환으로 이어지는 고유한 전환 경로(검색, 디스플레이, 다시 검색과 같은 상호작용 채널)를 보여주는 보고서입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기여 탭에서 변경되었으며 이제 간단히 '전환 경로'라고 합니다.
상위 경로: 이 보고서는 원래 방문자가 전환을 완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경로를 보여줍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기여도 탭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전환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 터치포인트 수에 대한 평균을 보여주는 '경로 측정항목' 보고서로 가장 근접하게 대체됩니다 .
유
업데이트된 구문 검색: 2021년 2월부터 구문 키워드 검색 유형이 수정된 확장 키워드 검색 유형과 유사한 품질을 갖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구문검색 키워드는 이제 키워드와 관련된 더 넓은 범위의 검색어에 대해 표시될 수 있지만 여전히 광범위하게 수정된 키워드만큼 큰 범위의 검색어에 대해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된 URL: 이러한 유형의 URL을 사용하면 루트 URL(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한 후 이동하는 최종 URL이라고도 함)과 추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추적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된 URL의 장점은 URL 추적 매개변수만 변경하면 데이터가 재설정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V
동영상 범퍼 광고: 매우 짧은 동영상 광고 형식으로 광고 길이는 6초 이하여야 합니다. YouTube 동영상 내에 표시되며 건너뛸 수 없습니다. 이 때문에 범퍼 광고는 "1000회 노출당 비용" 입찰만 사용할 수 있으며 "조회수"에 대한 데이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광고를 건너뛸 수 없는 경우 조회수가 주어진 것이므로).
동영상 시퀀스 광고: 원하는 순서대로 검색자에게 동영상을 보여주는 동영상 광고 유형입니다. 이 형식에서 각 비디오 시퀀스는 하나의 포괄적인 캠페인 내에서 자체 광고 그룹에서 호스팅됩니다. 비디오 시퀀스 순서는 광고 그룹 수준에서 설정되며 검색자가 첫 번째 비디오 광고를 본 후 시퀀스의 다음 광고가 표시되는 식입니다. 시퀀스의 각 단계에 대해 다양한 비디오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조회 가능 CPM(vCPM) 입찰: 조회 가능 노출 1,000회당 지불할 금액을 결정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전용 입찰 전략입니다.
조회 가능 노출: 조회 가능 노출은 디스플레이 광고의 50% 이상이 웹사이트의 스크롤 없이 볼 수 있는 부분에 1초 이상 표시되는 노출입니다.
여
웹사이트 통화 전환: Google Ads 내에서 추적 중인 사이트 또는 방문 페이지에 표시되는 전화번호에서 발생한 통화입니다. JavaScript 코드의 도움으로 Google은 귀하의 사이트에 있는 번호를 추적 가능한 번호로 교체하여 어떤 키워드와 광고가 해당 통화를 생성했는지 보여줍니다.
와이
YouTube 광고 : YouTube에서 호스팅되는 동영상 광고입니다. YouTube는 Google의 자산이므로 YouTube 광고 캠페인은 Google Ads 내에서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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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아야 할 필수 Google Ads 용어의 전체 용어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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