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C 대 CPM: 적절한 가격 모델 얻기
게시 됨: 2016-06-03빠른 탐색
- 소개
- CPM이란 무엇입니까?
- 클릭당 비용(CPC)이란 무엇입니까?
- CPC 대 CPM: 전투
소개
우리는 살아가면서 다음과 같은 질문에 직면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결정을 내려야 할까요?
우리는 어떤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까?
합리적이고 비판적인 분석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우리는 우리를 인도하는 직관에만 의존할 수 없습니다.
사실, 우리는 모든 장단점을 분석하고 모든 위험을 고려 하고 사용 가능한 최상의 솔루션을 찾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이러한 분석의 필요성과 실제로 이동하기 전에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아는 것은 미디어 구매 영역에서 기본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미디어 구매자가 되어야 하는지를 정의할 뿐만 아니라 성공과 실패를 구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트래픽을 구매할 때 다른 광고 네트워크 가 다른 입찰 옵션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PM, CPC, CPV가 있으며 일부 광고 네트워크에서는 원하는 작업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용어를 손등처럼 알아야 한다는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모든 복잡성과 세부 사항을 이해해야 합니다.
왜요?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좋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각각의 특정 모델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준비가 된?
CPM이란 무엇입니까?
CPM은 1000회 노출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이는 사용자가 볼 수 있도록 배너/팝언더의 1,000회 노출에 대해 지불할 가격을 설정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클릭당 비용(CPC)이란 무엇입니까?
CPC는 광고 클릭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즉, 배너를 클릭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CPV를 정의해보자.
순 방문자당 비용을 의미합니다.
CPC 대 CPM: 전투
이제 세 가지 다른 모델에 대해 설명했으므로 여기에서 작동하는 역학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첫째, 미디어 구매는 각 특정 광고가 생성하는 전환 수에 관한 것임을 절대 잊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CPC 기준으로 클릭에 대해 직접 비용을 지불하는 동시에 추가 클릭을 위한 단계를 수행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이 클릭이 노출보다 더 가치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기본적으로 CPC 가 최선의 선택으로 보일 수 있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CPM 방식으로 작업하고 노출당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이러한 노출에서 가능한 최대 클릭 수를 얻어야 합니다.
이 경우 배너는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배너 작업을 열심히 해야 합니다. 실제로 배너의 색상, 텍스트 또는 이미지에 따라 CTR이 어떻게 변하는지 분석하여 테스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테스트 프로세스의 목표는 단 하나입니다.
클릭률을 높이세요!
다음 예를 살펴보십시오.
$1 CPM 또는 $0.05 CPC로 동일한 품질의 트래픽을 구매하도록 선택할 수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00달러의 예산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CPC 기준으로 구매하면 $100/$0.05=2000 클릭이 발생합니다.
동일한 비용으로 CPM에서 작업하는 경우 1 000*$100/$1 = 100 000 노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너의 CTR이 1%(일반적으로 낮음)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 경우 동일한 예산에서 100 000 * 1% = 1 000 클릭이 발생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CTR이 더 높으면(예: 3%) 동일한 예산으로 100,000 * 3% = 3,000회의 클릭이 발생합니다.
이것으로부터 무엇을 배웠습니까? 쉬운!
CTR이 더 높으면(즉,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음) CPM 모델이 가장 수익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CPM 기반으로 작업할 때 배너를 실제로 분석하고 최적화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접시에 올라서 최선을 다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CPM을 사용하면 프리미엄 스팟(매우 높은 CTR)에서 트래픽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CPM 방식은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하면서 동일한 클릭수와 전환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CPC 입찰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CPM으로 작업하기로 선택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매개변수가 하나 더 있으며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재빈도 설정.
즉, 노출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이 발생하고 최대 게재빈도를 사용하여 반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클릭을 유도하지만 전환은 하지 않는 경우에도 이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배너를 사용하고 사용자에게 놀라운 비디오 콘텐츠를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약속하면(하지만 결국에는 형편없는 게임에 도달하게 됨) 사용자 의 기대를 망칠 것입니다.
이 경우 클릭은 많이 발생하지만 실망스럽게도 낮은 수준의 전환이 발생합니다.
왜요?
당신이 사용자를 속여서 결국 볼 수 없었던 일종의 멋진 콘텐츠를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들이 불만을 품고 분명히 구매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일부 미디어 구매자의 이러한 태도는 단순히 무의미합니다. 왜냐하면 각 클릭당 비용을 지불한다는 점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구매하지도 않을 사용자를 오도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기 때문입니다.
알겠어?
사용자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수익 없이 비용을 지불하는 무수한 클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배너가 제품과 일치하는 경우에만 CPC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배너를 클릭하는 사용자가 실제로 특정 제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봇 트래픽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구매하려는 광고 네트워크의 트래픽 품질이 놀랍지 않은 경우(즉, 로봇이 페이지를 볼 수는 있지만 클릭하고 전환하지는 않음) 다음을 사용하는 것이 더 논리적입니다. CPC 방식.
기본적으로 배너를 클릭하는 실제 사람들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즉, CPM에서처럼 관련 없는 봇 노출에 비용을 지출하지 않습니다.
CPC로 작업하는 것이 분명히 더 안정적입니다.
사실, 특정 수의 클릭을 얻기 위해 지출해야 하는 금액을 항상 알고 있습니다.
CPM 모델은 특히 잘못된 배너를 테스트했거나 사용자가 광고 소재에 질린 경우 더 위험합니다.
이러한 경우 CTR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낮은 CTR은 낮은 실적과 동일합니다.
단순한.
이제 뭐?
하루가 끝날 때 올바른 것을 어떻게 선택합니까?
전환율이 매우 높은 놀라운 제안이 있고 해당 특정 제안에 맞게 조정된 배너를 사용하는 경우 CPC 기반으로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배너에 대한 타겟 클릭이 발생 하고 제안에 대한 훌륭한 CR이 있으므로 많은 전환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프로세스는 CTR을 높이는 데 실제로 신경 쓸 필요가 없는 한 최적화 시간을 줄여줍니다.
반면에 제안 회전자를 사용하고 있고 각 특정 제안에 배너를 적용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사용자가 클릭하도록 자극할 몇 가지 매력적인 일반 배너를 만드는 데 능숙합니다.
이 특정한 경우에는 CPM에서 작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배너의 CTR인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매개변수가 하나 더 생깁니다.
게임에서 성공하는 데 반드시 도움이 될 이러한 중요한 미디어 구매 기술을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억하십시오: 이 세상에서 시험은 농담이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원한 만트라가 되어야 하는 법이자 요구 사항입니다.
성공을 위한 공식을 결코 잊을 수 없습니다. 모든 장단점을 이해하고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하고 어떤 가격 책정 모델이 더 효율적이고 더 수익성이 있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모두에게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