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I 란 무엇이며 어떻게 계산합니까?

게시 됨: 2019-11-15

직업적으로나 개인적으로 모든 사람, 플랫폼 및 비즈니스가 전 세계적으로 공감하는 한 가지 용어는 무엇입니까?

밀에서 쭉정이, 좋은 것과 나쁜 것, 옳고 그름을 분별할 수 있는 통찰력을 주는 표현입니다.

무의식을 지배할 정도로 매일매일 자신도 모르게 가장 단순한 결정을 내리게 만드는 문구.

출퇴근 시간에 그 길을 가야 하나요?

방금 나온 새 영화를 보려면 그렇게 많은 돈을 써야 합니까?

$25,000에 새 차를 살 수 있는데 중고차에 $20,000를 투자해야 합니까?

이 블로그를 읽기 시작하기 전에도 그 이데올로기를 사용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를 읽는 다음 11분 동안 '투자' 하면 이 블로그에서 원하는 '수익' 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 질문에 대한 대답은 그건 그렇고 '예' 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것을 가지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ROI란 무엇인가

투자 수익률(ROI)은 전 세계 기업이 투자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계산하는 데 사용하는 메트릭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투자의 효율성을 분석하고 돈을 투자한 뒤에 있는 결정이 전략적으로 옳은 것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OI를 계산할 때 많은 변수가 있을 수 있지만 가장 간단하게 투자 수익은 투자의 현재 가치와 투자 비용의 차이를 구하고 해당 값을 비용으로 나누어 계산할 수 있습니다. 투자.

그러나 ROI가 항상 숫자 값으로 표시될(그리고 그렇게 될 수 있음) 필요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러시아워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그 시나리오에서 '투자''수익''돈' 으로 대표될 수 없다. 그것들은 '시간'으로 표현되고 측정되어야 한다.

반면에 새로운 영화를 볼 때 투자는 돈과 시간이지만 수익은 그 어느 쪽도 아닙니다. 숫자로 표현할 수 없는 영화를 보고 얻은 값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관은 ROI를 숫자 값과 연관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ROI가 의사 결정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해독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좋은 ROI란 무엇인가

마케팅 및 광고 대행사에 대한 좋은 ROI의 정의는 즉시 또는 예측 가능한 미래의 어느 시점에서 이익을 내는 결과를 가져오는 무언가에 투자하는 것입니다.

경험의 법칙에 따르면 ' 숫자가 높을수록 ROI가 더 좋습니다. ' 어떤 숫자가 좋고 무엇이 나쁘다에 대한 정답은 없습니다. 일부 대행사는 10% ROI에 매우 만족할 수 있지만 다른 대행사는 30%와 같은 더 높은 수치에도 만족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행사가 결과를 제공할 때 높은 ROI 비율을 추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대행사의 좋은 ROI를 정의하는 아이디어는 몇 가지 요소에 따라 다릅니다. 기업은 세금, 인플레이션, 시간 및 기회 비용을 포함하는 이러한 외부 요인을 간과할 수 있기 때문에 ROI를 계산하는 방법을 해독하는 동안 오류를 범하기 쉽습니다.

ROI를 예측하는 동안 이러한 요소를 추적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치 있는 화이트 라벨 솔루션과 함께 마케팅 대행사가 고객 중 하나인 Cafe Mexicana에 대해 4,381%의 ROI를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ROI를 아는 것의 중요성

회사를 영광으로 이끄는 전략과 돈을 낭비하는 전략을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좋지 않을까요?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주어진 프로젝트의 ROI를 알면 기관이 성공적인 전략과 그렇지 않은 전략에 대한 정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사업을 시작할 때 이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 전략을 시도하고 장단점을 측정하여 어떤 전략이 진정으로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는 시행착오의 단계가 있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올바른 프로젝트에 투자하여 대행사가 장기적으로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잘못된 프로젝트를 제거하여 비용을 절약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마케팅 예산으로 1,000달러를 받았고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수신 리드 수를 늘리는 것이 목표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논리가 간단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더 많은 마케팅, 더 많은 리드, 더 많은 파트너를 참여할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하지 않은 것은 더 적은 비용을 지출하고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할 때 가장 효율적인 프로모션 채널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과연 성공할 것인가? 아니면 이메일 마케팅이 더 선호되는 방법입니까? 너 뭐하니?

여기서 조금 까다로워집니다. ROI를 아는 것의 중요성은 초기 도박이 관련된 경우에만 유용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도박은 어떤 채널이 더 많은 리드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Facebook과 이메일 마케팅 모두에 1,000달러의 일부를 투자하는 것입니다.

Dennis Yu의 전술 책에서 영감을 받아 'Dollar a Day'라는 연극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두 채널에 허용된 동일한 기본 최소 금액을 투자하고 마케팅 활동을 시작합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두 투자의 수익을 측정합니다.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여 더 나은 ROI를 제공한 전략에 따라 이제 최대 수익을 얻기 위해 마케팅 예산의 나머지 부분을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전략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한 번 얻은 결과는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를 가장 잘 표현한 것일 뿐입니다. 다른 채널이 다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결과를 평균화하여 어떤 전략이 가장 효과적인지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ROI 계산의 어려움

ROI 증가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5R 철학이 그 중 하나이지만 많은 기관에서 ROI를 측정하고 계산하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대행사에서는 고객평생가치(LTV), 고객 획득 비용(CAC), 월간 반복 수익(MRR) 및 계정당 평균 수익(ARPA)과 같은 복잡한 재무 조건을 추적하는 것 외에도 방정식과 복잡한 계산을 추적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한 ROI 계산 프로세스는 여러 변수와 데이터 통합을 포함하므로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OI를 계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아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총 투자 비용과 현재 투자 가치를 통합하는 기본 공식에서 고객 LTV, CAC 및 총 수익을 아는 더 복잡한 방법에 이르기까지.

스트레스가 많은 계산 시간을 스프레드시트의 재미를 단 몇 분으로 줄일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된 맞춤형 ROI 계산기 도구가 있었다면.

ROI를 계산하는 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ROI 계산의 어려움은 데이터 통합과 복잡한 재정 조건 추적에 있습니다. Vendasta의 ROI 계산기를 사용하여 기관은 이러한 문제점을 완화하고 ROI를 효율적이고 생산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투자 수익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다른 접근 방식입니다.

  • 기본 ROI 계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본 접근 방식은 기본 투자 비용과 투자가 창출하는 가치를 고려하여 ROI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250를 지출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1년 후, 당신은 그 주식을 300달러에 팔았습니다. 이 경우 기본 투자 수익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 비용 = $250

투자의 현재 가치 = $300

ROI = ($300 - $250) / $250 x 100% = 20%

  • 자본 이득 ROI 계산

자본 이득 ROI 계산은 기본 접근 방식과 유사한 라인에서 작동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자본 이득 접근 방식에서 투자자는 투자 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모든 추가 혜택을 통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구매한 주식을 소유한 1년 동안 회사가 4분기에 각각 $12, $34, $15 및 $17의 배당금을 지급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이 경우 ROI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투자 비용 = $250

투자의 현재 가치 = $300

추가 혜택(총 배당금) = $12 + $34 + $15 + $17 = $78

ROI = ($300 + $78 - $250) / $250 x 100% = 51.2%

  • 마케팅 ROI 계산

마케팅 ROI를 계산할 때 까다로운 부분은 모든 마케팅 노력과 관련된 다양한 비용을 설명하고 계산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대행사가 수행하는 수많은 마케팅 프로젝트의 다양한 범주와 관련 비용을 모두 기억할 수 있는 마법사 중 하나라면, 당신은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지구상에 존재하는 몇 안 되는 초인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해당 부문에 속하지 않고 몇 시간의 통합 및 계산을 처리하는 템플릿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이것이 필요한 도구입니다.

마케팅 ROI는 캠페인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 수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대행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아웃바운드 마케팅, SEO 마케팅, 인바운드 마케팅 등 5가지 다른 전략을 실행하고 이러한 전략이 전체적으로 주도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200명의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또한 마케팅 지출 내역이 다음과 같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소셜 미디어 = $5,000

이메일 = $6,000

아웃바운드 = $10,000

SEO = $2,000

인바운드 = $8,000

따라서 총 마케팅 비용은 = 5,000 + 6,000 + 10,000 + 2,000 + 8,000 = $31,000입니다.

이제 고객 LTV를 계산한 후 해당 값이 $800이고 마케팅 캠페인으로 확보한 고객 수를 기반으로 총 수익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수익 = 200 x $800 = $160,000

따라서 이 경우 마케팅 ROI는 다음과 같습니다.

ROI = ($160,000 - $31,000) / $31,000 x 100% = 416%

  • 고객 LTV ROI 계산

개별 고객이 회사에 제공하는 가치를 기반으로 ROI를 계산할 때 많은 관련 요소도 계산되고 고려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예에서 언급한 마케팅 수치를 취하는 것 외에 대행사의 총 판매 비용(급여 및 수수료 포함)이 $66,000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획득한 총 고객 수가 200인 경우 총 고객 획득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CAC = 총 마케팅 비용 + 총 판매 비용 / 총 고객 확보

CAC = $31,000 + $66,000 / 200 = $485

경험에 따르면 최적의 고객 LTV: CAC 비율은 3:1이어야 하지만 ROI를 계산할 때 옳고 그른 답은 없습니다. ROI에 대한 원하는 값은 대행사 및 처음에 달성하기 위해 설정한 목표 및 목표에 따라 다릅니다.

이 경우 ROI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CAC = $485

고객 LTV = $800

ROI = ($800 - $485) / $485 x 100% = 64.94%

  • 리드 전환 ROI 계산

ROI를 측정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메트릭 중 하나는 대행사의 마케팅 캠페인이 가져오는 리드의 수입니다. 논리에 따르면 리드가 많을수록 ROI가 향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는 기관이 투자 관점에서도 ROI를 계산해야 합니다. 더 많은 지출을 통해 더 많은 리드를 확보하는 것은 좋지만 에이전시가 스스로를 유지하려면 지출을 줄이고 더 많이 창출하는 전술을 숙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렇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총 마케팅 투자를 살펴보고 고객 LTV를 알고 계산할 수 있는 총 수익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메일 마케팅과 Facebook 광고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던 이전 예를 살펴보고 두 전략 모두 특정 기간 동안 총 6,000명의 방문자를 우리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이끌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과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평균적으로 당사 플랫폼의 총 방문자 중 약 30%가 적격 리드로 전환된다는 사실도 알아냈습니다. 또한, 변환된 리드의 약 11%가 닫혀서 탑재된다는 사실도 해독했습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고객 LTV 계산기를 사용하여 각 고객이 평생 동안 우리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가치가 800달러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메일과 Facebook에 대한 캠페인 지출을 추적하면서 지정된 기간 동안 비즈니스에 대한 총 마케팅 지출이 $104,000인 것으로 계산했습니다.

이 수치를 사용하여 ROI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방문자 수 = 6,000

탑승한 총 고객 = 198

고객 LTV = $800

총 수익 = $158,400

총 마케팅 투자 = $104,000

ROI = ($158,400 - $104,000) / $104,000 x 100% = 52.31%

  • 총 이익 ROI 계산

대부분의 SaaS(Software as a Service) 회사는 위에서 언급한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ROI를 계산하지만 총 이익 방법을 사용하는 소수의 회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에는 기관에서 발생하는 기타 가변 비용과 함께 COGS(매출 원가) 메트릭 분석이 포함됩니다. 판매하는 제품/단위의 수를 기반으로 에이전시는 프로젝트에서 생성된 ROI를 계산하고 그에 따라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단위당 원가가 약 $100이고 단위당 판매 가격이 $200이고 지정된 기간에 판매된 단위 수가 500이고 총 가변 비용이 $8,000라고 가정합니다.

이 값을 사용하여 총 이익 방법을 사용한 ROI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총 원가 = $100 x 500 = $50,000

총 수익 = $200 x 500 = $100,000

총 이익 = ($100,000) - ($50,000 + $8,000) = $42,000

ROI = ($42,000) / ($50,000 + $8,000) x 100% = 72.41%

ROI를 높이는 방법

ROI를 계산하고 잘 작동하는 전략을 분석했다면 대행사가 통합해야 하는 다음 단계는 ROI를 높이는 방법으로 시간과 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비용을 절감하는 가치 있는 화이트 라벨 솔루션을 활용하는 것과 함께 에이전시는 ROI를 높일 수 있는 다른 방법도 통합해야 합니다. 빠른 성공을 추구할 때는 기존 투자 전략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분석하고 성찰하고 앞으로의 방향을 계획해야 합니다.

아마도 Facebook 광고는 올바른 유형의 인구 통계를 타겟팅할 때 상대적으로 더 정확하기 때문에 더 나을 것입니다.

또는 이메일 마케팅은 투자한 금액에 비해 더 나은 ROI를 제공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관은 올바른 도구와 올바른 팀을 배치하여 올바른 전술과 전략을 실행하여 올바른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데 중점을 둔 5R 철학을 구현해야 합니다.

5R을 개별적으로 그리고 집합적으로 살펴보면 에이전시는 수익을 늘리고 비용을 줄이며 궁극적으로 ROI를 높일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을 제시해야 합니다.

Vendasta가 당신을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Vendasta의 화이트 라벨 솔루션은 시장 제품과 함께 비용을 줄이거나 수익을 증가시키는 고객 이탈을 줄임으로써 기관의 ROI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평판 관리, 목록 작성 도구, 광고 인텔리전스 및 소셜 마케팅과 같은 제품은 비즈니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ROI 계산기는 기관이 이러한 복잡한 ROI 계산을 처리할 때 시간을 절약하고 비즈니스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전략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케팅 ROI 계산기를 살펴보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여 더 나은 ROI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또는 이미 광고 비용을 초과하여 비용 대비 가치가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체 소스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수도 있습니다.

고객 이탈을 줄이는 것과 관련하여 항상 적시에 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방식으로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해야 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리뷰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평판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ROI를 계산하고 측정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살펴보면 모든 Vendasta 제품은 비즈니스를 강화하고 브랜드 자산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